Realmania

menu
메인 게시판 클럽 멤버쉽
Announcement

8월 15일 광복절 특별 사면

하시모토 칸나바로 2022.08.15 13:49:12 · 856 views

안녕하십니까, 레매 법무부 장관입니다.

지금부터 2022년 광복절 특별 사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레알매니아는 2022년 8월 15일자로 구두 경고자를 비롯해서 주의 징계, 경고 징계를 포함한 모든 누적된 징계에 관하여 특별 사면을 단행합니다. 다만, "강퇴"는 기존 그대로 이어집니다.

이번 사면은 레알매니아의 모든 수칙 위반에 대한 징계에 해당하며, 집행유예 또는 선고유예의 경우 형 선고의 효력을 상실시키고 각종 징계로 인한 사회적, 경제적지위를 복권시키는 조치를 단행합니다. 참작한 만한 사정이 있는 모든징계에 관해서는 형 집행률 정도에 따라서 남은 형의 집행을 면제합니다.

아울러, 징계로 인해 정상적인 코멘터리 작성이 어렵거나 게시글 작성에 눈치가 보이는 회원분들에 관해서도 남은 형의 집행을 면제합니다.

다음으로 이 사면의 특징에 대해서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사면은 코로나 19의 여파,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서 회원 대다수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도 챔피언스리그 열 네번째 우승, 서른 다섯번째 라 리가 우승의 레알마드리드, 역대 최다 정모 인원을 달성한 레알매니아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힘입어 민생경제의 저변의 역동성과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서 사면 대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다만, 특별 사면 대상자에서 불법 광고, 분탕과 같은 중대 과실 징계처리로 인한 강퇴자는 제외하여 기본수칙 위반에 대한 경각심이 저하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챔스/리그 우승 후 첫 사면인데요, 이번 사면을 통해서 회원 분들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시국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