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ania

menu
새로운 소식 게시판 클럽 정보 회원
News

벨링엄, 레알 마드리드 올해의 선수

Ruud Moon 2024.06.06 22:42:27 · 802 views


주드 벨링엄이 레알 마드리드 올해의 선수상(2023/24)을 수상했다. 영국 국적의 이 미드필더는 이적 후 환상적인 첫 시즌을 보낸 공로로 이 상의 수상자가 되는 영예를 안았다. 벨링엄은 이번 시즌 42경기에서 23득점을 하였고, 챔피언스 리그, 라리가, 스페인 슈퍼컵 우승의 핵심 선수로 활약했다.


올해의 선수상 수상이 결정되자, 벨링엄은 다음과 같은 수상 소감을 전했다.


주드 벨링엄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첫 시즌에 이 상을 수상할 수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기쁘고, 저를 선택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어서 기쁘고, 레알 마드리드 가족의 일부가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제가 경기에서 뛰는 것을 바라보는 것을 즐겨주셨길 바랍니다. 위대한 한 해였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는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1분 1초를 사랑합니다. 한 단어나 한 문장으로 이를 다 표현할 수 없겠지만 말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경기에 나가 뛸 때마다 제가 얼마나 축복 받았는지를 느낍니다. 레알 마드리드 팀 선수들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함께 뛸 수 있음이 제게 영광입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순간은?

몇 가지 장면이 기억납니다. 먼저, 중거리 슛으로 만든 제 엘 클라시코 첫 번째 득점. 이 득점은 우리가 다시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되었기 때문에 기억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득점입니다. 또 하나는, 드리블을 통해 기록한 나폴리전 득점입니다.


원문 보기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