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as.com_ 알렉스, 마르셀로, 이과인

MacCa 2006.11.09 19:11 조회 2,019



카펠로의 선택은 알렉스?
카펠로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센터백을 영입할 생각이 있으며, 알렉스(24)를 골랐다는 루머. 카펠로의 경우 알렉스를 제외한 다른 선수는 원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용병이란 것과 챔피언스 리그에 이미 출장했다는 두 가지 단점이 있음. 하지만 카펠로는 이래도 상관이 없다는 듯. 현재 PSV는 아직 이적료를 밝히지 않았다고...




마르셀로 합의 급물쌀?
레알 마드리드가 600만 유로로 마르셀로 영입 합의에 급물쌀을 타고 있다는 루머입니다. 강력한 경쟁자인 세비야도 같은 금액을 플루미넨세 측에 오퍼했으나, 마르셀로 본인은 '레알갈거야' 모드라는 듯. 또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주 월요일에 합의 발표하는 것을 믿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르셀로도 용병이라는 단점이 있고 알렉스도 용병이기 때문에, 마르셀로가 영입되더라도 이번 시즌은 다른 유럽 클럽으로 임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과인, 또 다른 목표?
레알 마드리드가 리버 플레이트에 떠오르는 공격수 이과인(18)을 영입할 생각이 있다는 루머. 첫 번째 이유는 카싸노의 태도 때문이고 두 번째는 30대인 호나우두와 반 니스텔루이의 나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리버 플레이트는 2,500만 유로를 원하고 있지만, 미야토비치는 이과인의 아버지와 접촉해 이적료를 낮출 수 있다고 믿는 듯.

특히 이과인은 프랑스 이중 국적이 있어 용병 제한에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띠띠엔, 리옹, 밀란, 맨유, 첼시 등이 이과인을 노리고 있으며, 첼시는 이미 소유권 50% 보유를 위한 오퍼를 때렸다는 듯.


as.com 어제는 가고가 1순위고, 챔피언스 리그 못나가는 센터백은 영입안한다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요즘 젊은 선수들을 많이 영입하려는 것 같은데 그럼 다음시즌엔 arrow_downward 오늘이 델 피에로의 생일이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