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셀타의 경기력이 레알을 압도했다??

까타리나 2006.11.06 17:10 조회 1,457
메치리포트의 볼 점유율 부분에서도 드러나듯 오늘 레알경기가 심하게 루즈한감이 없지 않이 있었지만 전 나름대로 탄탄하고 안정적이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양윙백들이 오버레핑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며 구티를 제외한 두명의 에메아라 보란치들도 섣부르게 미들을 비우지않고 제자리를 지키며 굳건히 중원 장악력에 애썼었죠.

결과적으로 어이없는 코너킥 이후 빠른 역습에 무너지기전까지, 그리고 실점 이후 계속 완벽하게 셀타를 압도했다고 생각합니다. 에메르손은 부지런히 뛰어다니면서 점점 오르고 있는 폼을 반증했고 구티도 나름 분전했으며 호나우도도 그 특유의 날카로운 슛팅도 몇번 선보였구요;; 구티와 에메아라는 완벽은 아니지만 나름 촘촘하게 공격과 수비의 간격을 유지하며 상대에게 쉽사리 미들에서 공간을 내주지 않았다고 봅니다. 아쉽게 주장과 겸둥이 빙요가 부진한게 그대로 공격의 끝맺음에 작용한것이지 그외에는 나무랄데가 없다고 생각해요.  전체적인 압박과 패싱은 노멀한 수준이었다고 평가합니다.

제말은 오늘의 패배를 무조건적으로 "레알의 경기력 저하로 돌리시는거 같다" 이말입니다. 그 두점의 실점상황의 전후를 다시금 자세히 보신다면 경기력의 문제가 아닌 너무 어이없는 잔실수에서 비롯된것임을 인지하실수 있을겁니다. 특히 레에스의 그 말도 안되는 희대의 뻘짓은 한창 기세가 오르고 있던 레알에게 찬물을 끼얹은 판국이 되버렸죠. 일단 그 뻘짓만 없었어도 그 기세와 정황상 충분히 한두골 더 득점할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축구뉴스 arrow_downward 결국 지단의 공백인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