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내일 2시30분

발렌시아 알벨다 스펜국대 팀 스피릿에 대해 혹평;;;

라울여친 2006.09.23 14:58 조회 1,398
다비드 알벨다는 지금까지의 스페인의 실패들이 감독 '루이스 아라고네스'가 아닌 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험많은 발렌시아맨은 유로2008 조별 예선 경기였던 북아일랜드 전에서 충격적인 3-2 패배를 당한 후 쏟아져 나오는 혹독한 비난에 반응했다.

월드컵에서 아직까지 그들의 가능성을 충족시키지 못한 것과 결부되어 결말은 아라고네스가 사퇴를 결심하도록 만들었다.

스페인 축구 연맹이 그의 뜻을 따르는 것을 거절한 후 68살 감독의 뒤이은 전환에도 불구하고 알벨다는 팀 캠프에서 보인 스피릿에 낙심한다.

"루이스 아라고네스가 있건 없건 뭔가를 이루는 것은 어려울 거에요. 그 곳에는 아무런 화합이 없으니까요. 실제로 오히려 분열에 가까워요."

알벨다가 라디오 발렌시아에서 말했다.

"지금 사람들은 선수들에게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어요. 카를로스 마르체나, 후안이토, 미첼 살가도, 라울 그리고 저에게요."

"우리가 실제로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월드컵에서 보인 실패에 대해 비난받는 사람들인 것 같아요."

라 로하는 올 여름 독일에서 열린 토너먼트에서 약간의 좋은 활약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에게 패해 16강에 진출하는 데 그쳤다.

첫 두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며 그들은 현재 유로 본선 진출을 위한 F조 5위에 머무르고 있고 알벨다는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기 어렵다.

"스페인은 훌륭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팀이 될수도 있어요. 하지만 누가 선택되든 간에 그건 매우 어려운 일이에요. 팀에게 엄청나게 많은 압박감이 있으니까요."

"선수들과 팬들은 환멸을 느끼고 있어요. 팬들은 그들의 리그 팀에 더 일체감을 갖고 선수들도 마찬가지에요."

10월 7일 조 선두팀 스웨덴과 어려운 어웨이 경기를 가질 때 또 다시 아라고네스 팀에게 모든 관심이 집중될 것이다.


http://home.skysports.com/list.aspx?hlid=417165&CPID=219&clid=118&lid=10&title=Albelda+slams+Spanish+spirit


알럽사커에 올라온 글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베티스전 포메이션나왓나여? arrow_downward 키케 曰 : 마드리드 안깠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