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수습기간 끝난 것 같은데요..

열비 2024.10.27 17:56 조회 6,113 추천 1
감독 전술, 교체 타이밍. 누구의 부재. 뭐 아주 다양하죠
변명거리는 찾으면 얼마든지 찾을 수 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늘 평소 보다 전반전을 상당히 잘 해줬다고 봅니다. 무려 바르셀로나 상대로요.
상대팀 라인이 상당히 높다라는 걸 알았을텐데요
그 트랩을 깨는건 최전방 공격수의 자질이라고 봅니다..

오늘 어떠한 변명없이 옵사든 아니든 음씨의 골 결정력은 정말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상대 수비수 달고 뛰고 있다고 한들 앞/뒤/옆 으로 방향전환 없이 강하게 슛을 합니다. 골키퍼가 잘 막았다고 한들 슛 코스부터가 잘못‰榮鳴봅니다.
힘껏 찬다고 능사가 아닌 걸 대체 몇개나 놓친건지, 리그앙 수비나 골키퍼들 수준이 낮았던 건지.  문전 1:1 상황에 마무리 하나를 못해주는 공격수 입니다.
상대팀은 수비 달고 다니며 슛코스 잘 정해서 잘만 넣더군요. 상대팀은 정말 쉽게 넣더라고요.
쉬워 보인다는건 정말 잘 하는 선수라 보여지는데. 음바페에게 몰빵된 슛찬스는 정말 어이가 없이 날려버리더라고요. 더군다나 오늘 유독 비니는 완벽한 찬스상태에서 발롱의 압박이었는지 팀동료를 보지 않고 본인이 마무리 하려고 하더라고요.
그것 마저 영점이 평소같지 않아 보였습니다. 전/후반 추격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가 분명 있었음에도 그놈에 트랩을 깨부시는 능력이나 슛팅을 다 날려먹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하고자 하는 말이 뭐인지 모르겠습니다. 화가나 욕을 하고 싶어서 쓰는 것 같기도 하고요. 이번 패배로 팀 스프릿이 돌아오기까지 제법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리그가 많이 남았지만 바르셀로가 쉽게 미끄러지지도 않을 팀 이고요.. 다른 어떤 핑계 변명보다 넣어줄 선수가 넣어만 줬어도 모든 수비 실책, 감독 전술 문제 다 해결되는 거라 보는데..  
이렇게나 밀어주는데도 못하는 공격수는 레알 팬 하며, 처음 보는 수준 입니다. 이 선수를 너무 높게 평가했던 내 자신이 부끄럽네요.. 푸념 글에 가깝고 너무 속상해서 그렇습니다 속상해서.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디애슬레틱] 레알의 문제점을 노출한 엘 클라시코의 굴욕 arrow_downward 그냥 경기 내용은 다른 사람들이 말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