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안첼로티: 음바페는 강간 혐의에 대한 영향을 받지 않음

닥터 마드리드 2024.10.18 23:08 조회 4,901
레알 마드리드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킬리안 음바페가 "행복하다."며, 지난주 스웨덴에서 발생한 성폭행 혐의와 그에 관련된 보도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스웨덴 언론 매체 아프톤블라데트가 스톡홀름 경찰이 시내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을 조사 중이며, 그 과정에서 음바페와 그의 친구들이 머물렀던 호텔을 방문했다고 보도하면서 처음 알려졌습니다.



스웨덴 검찰은 화요일, 스톡홀름 시내의 한 호텔에서 성폭행 신고를 접수했고, 수석 검사 마리나 치라코바가 예비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음바페는 체력 문제 때문에 이번 국제 휴식기 동안 프랑스 대표팀에서 뛰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친구와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기 위해 스웨덴을 방문했습니다.



아프톤블라데트의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월요일에 호텔을 방문했으며 음바페와 그의 친구들은 금요일에 스웨덴을 떠났습니다. 경찰 조사는 토요일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보도는 월요일에 나왔으며, 이후 음바페의 고향인 프랑스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서 이와 유사한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이에 음바페는 X(구 트위터)에 "가짜 뉴스!!!"라는 글을 올리며 해당 기사 중 하나를 언급했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은 금요일 셀타 비고와의 경기를 앞두고 "저는 매일 선수들과 대화합니다. 이전에 말했던 대로, 지금 이 순간에는 추측일 뿐입니다. 매일 음바페를 보는데, 그는 행복해 보입니다.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휴식기를 이용해 자신의 상태를 많이 개선했고 부상에서 회복했습니다. 그는 행복하고, 내일 경기에 나서고 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거의 100%에 가까워 보이며, 훈련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즐겁습니다."



화요일, 음바페의 변호사 마리-알릭스 카누-베르나르가 프랑스 텔레비전 방송 TF1과의 인터뷰에서 음바페가 성폭행 혐의의 대상인지조차 모르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그는 절대 혼자 있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이 위험에 처할 수 있는 상황에 노출되는 일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그가 비난받을 행동을 했다는 것은 전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절대적인 확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음바페 측에서 발표한 성명에서는 "킬리안 음바페는 그 어떤 상황에서도 그의 인격, 명예, 평판이 근거 없는 암시로 훼손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이미지를 조직적으로 훼손하려는 행위를 종식하기 위해, 진실을 밝히고 음바페가 반복적으로 겪고 있는 도덕적 괴롭힘과 명예 훼손에 연루된 개인이나 매체를 상대로 모든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원문: https://www.nytimes.com/athletic/5852997/2024/10/18/mbappe-real-madrid-sweden-ancelotti/

저라면 이런 상황이 생겼을때 억울해서 화병으로 몸져 누울 거 같은데, 이런 상황에서도 멘탈 잘 붙잡는 거 보면 음바페도 난놈인게 맞는 거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크로스가 뮌헨에서 펩한테 상당기간 교육을 받다가 온건가요? arrow_downward 알라바 복귀가 지연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