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점 포워드 오피셜 기념! 호동생은 내가 챙긴다~
음바페 오피셜에 너무 행복한데요, 호우형이 또 호동생을 잘 챙기네요.
음바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보면, 호동생 시절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해서 그런지 몰라도, 멋진 모습입니다.
음바페는 월드컵 우승, 월드컵 득점왕, 월드컵 결승에서의 해트트릭 등 국가대표에서의 활약은 엄청난데, 클럽이 받쳐주지 못해 매번 고배를 마셨던 최고의 선수이고
그래서 발롱도르와 연이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우리와의 경기에서 가장 위협적이고 득점을 계속해서 올렸고, 특히 슛에 대한 시그니처 무브가 생긴 이후로는 니어 포스트, 파 포스트, 상단, 하단, 왼발, 오른발 가릴 것 없이 엄청난 속도의 슛을 때려박습니다. 7년이라는 긴 이적 사가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고, 향후 5년이 매우 기대됩니다.
어느덧 20대 중반의 빅클럽 주장 출신으로서 원하던 바를 이루기 위해 이 팀에 합류했기 때문에, 제가 바라는 음바페는 말 그대로 득점기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CR7에 비해 헤더가 좋지는 않지만, R9 처럼 순도 높은 결정력에 좋은 발기술, 거기에 말도 안되는 속도를 가진 선수라 평하고 싶고
볼을 몰고 가던, 침투를 하던 적재적소에서 좋은 슛 스킬로 많은 득점을 해내었으면 합니다. 경기당 0.8득점은 가뿐히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음바페는?
댓글 4
-
Ruud Moon 2024.06.04개인적으로 근 10년간 레알의 핵심은 크로스였다고 봐서, 다음 시즌이 정말 큰 위기이자 극복의 시즌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크로스가 있는 상황에서 음바페만 추가됐다면 발롱/득점왕 이런건 따놓은 당상이었다고 보나 이제 엄청나게 합을 맞추고 A전술을 다시 짜고 개편이 되어야겠죠. 다 떠나서 이정도 레벨의 선수가 FA로 오는건 현재 구단의 위상을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ASLan 2024.06.04@Ruud Moon 크교수님 패스 성공률, 경기 조율이 대단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시즌 중원 조합이나, 포화에 가까운 공격수들을 어떻게 활용할지 모르겠지만, 안감독이 잘하리라 기대해봅니다. 공격수들 중 특히 윙/2선 자원만 해도 호드리구, 브라힘, 귈러 등이 박터지는 경쟁을 할 것 같고(경험치를 위해서는 귈러/엔드릭은 한 시즌 임대로 한 팀 주전으로 뛰고 와도 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만, 귈러를 되게 애정하는 모습을 보면 브라힘이 왠지...), 호셀루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한 시즌 더 뛰면 타겟터 옵션이 살아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
TheWeeknd 2024.06.04오자마자 리그 득점왕 챔스 득점왕 최소 더블 이상 해주길 바랍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ASLan 2024.06.04@TheWeeknd 리그 득점왕은 솔직히 가볍게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팀 내에서 경쟁을 붙어도 좋겠습니다. 20골 이상 박아주는 선수가 2명에, 벨링엄까지 공포 20-30개 쌓을 수 있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