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초 나가는게 확정이 아니라면 한시즌 더 붙잡았으면 하네요.
우리 눈에 부족한점이 많아도
매년 그랬듯 첨에 부진해도 경기 꾸준히 나오면서 폼 좋아지고
적어도 큰경기에서 실수는 많이 하지 않는 편입니다.
밀리탕 부상 복귀 이후로 지켜보고 있는데
첨엔 한두경기 경합만 하면 계속 자빠지거나 순발력 떨어져서 선수 놓칠때
부상 때문네 저렇지 경기 계속 나오면 좋아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제는 얘 담시즌도 이 모양이면 클났다 생각만 듭니다.
원래도 잔실수가 있는 타입인데 지금은 신체 능력마저 상실한 모습이라.
알라바마저 물음표 인데 그럼 담시즌 센터백때문에 골치 아파집니다.
msl 가려는 생각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설득할수 있다면
남겼으면 좋겠네요
이런 수비 땜빵 치트키 같은 선수 구하기 쉽지 않은데
댓글 8
-
Becks in Madrid 2024.05.20오늘 밀리탕은 헬게이트 그 자체였어요. 4실점 다 옆에 서 있던 게 밀리탕인데다 지난 경기도 마찬가지지만 혼자 마실나가듯이 설렁설렁 오버랩 나가는 것도 너무 안일하네요.
챔스 결승에 나초가 뛸 수 있어서 천만다행입니다. 그런데 제 기억으로는 이번 시즌 알라바까지 센터백 줄 부상일 때, 나초가 뇌절 수비로 퇴장을 두 번 당한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추아메니가 센터백으로 경기를 뛰었어요.
다음 시즌에 임대 보내놓은 라파 마린이 돌아온다고 하는데, 작년 카스티야 시절부터 세리아 빅클럽들이 영입 문의를 넣었던 기대주인걸로 기억합니다.
말씀하신대로 경기 감각이 올라와서인지 나초가 점점 안정적인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만, 나초를 위해서도 캡틴으로 빅이어 들고 박수칠 때 떠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krooos 2024.05.20저도 밀리탕 복귀 첫경기부터 사람자체가 아예 달라진거같은 이상함을 느꼈는데..
담엔 잘하려나 하고 넘어갔는데 문제가 심각한거같네요 적당히 못하는건 그럴수있는데 사람자체가 바뀐 느낌이라; -
안동권가 2024.05.20밀리탕 걍 못 하는 걸로 보법이 다름..
다음 시즌 뤼디거 부상이라도 당하면 수비 그냥 다 완전 전멸이네...불안하다..... -
Ruud Moon 2024.05.20즉전감 센터백 영입은 이제 필수로 보입니다. 어제 밀리탕은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어요.
-
ASLan 2024.05.20오버 해트트릭을 당하는게 쉽지 않은데 휴 안정감 제로네요.
-
Ibrahimovic 2024.05.20로테로는 이런 선수가 없는데 1년만이라도 좀 남아줬으면 좋겠네요
-
하얀히 2024.05.20나초는 잡았으면좋겠어요...
-
포코 2024.05.20밀리탕 폼이 부상 이후 일시적인게 아닌 그냥 망가진거면 진심으로 즉감 수비수 영입해야할듯 합니다..김민재 한번 노려봐도 될거 같은데...투헬 체제로 가면 분명 후보로 일단 시작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