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공홈번역] 안첼로티 경기 후 기자회견

Dusty 2024.03.03 12:34 조회 7,073 추천 3

[공홈원문]

안첼로티: "나에게 이런 일은 처음이다"

메스타야에서의 승리를 막은 판정에 대한 의견을 전하며 안첼로티는 "전례없는 사건이며 더 할 말이 없다. 그가 실수를 한것 같다"라 설명했다.

뉴스 2024년 3월 2일 Alberto Navarro

카를로 안첼로티는 메스타야 기자회견장에 나와 길 만사노의 판정이 발렌시아전 승리를 막은 경기의 마지막 장면을 분석하였다. 
"할 말이 많지 않다. 전례 없는 일이 일어났고, 나에게는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이 한번도 없다. 리바운드 이후 우리는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다. (반복)나에게 이런 일은 처음이며, 더 할 말이 없다. 벨링엄은 어떠한 모욕적인 발언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레드카드에 짜증이 났다. 그저 불만감이었다. 그는: "XX 골이잖아 (it's a XXXXing goal)"이라 하였고 그것이 사실이다. 만일 심판이 발렌시아 골키퍼가 공을 걷어냈을때 휘슬을 불었다면 그것은 정당했을 것이지만, 그는 플레이가 이어지는 것을 허용하였고 우리는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가 실수를 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속상하며 화가 난다. 당연한 것이지만, 우리는 수요일날 중요한 경기가 있기 때문에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야 한다. 경기에서 좋은 점들도 있었고 우리가 발전시켜야할 부분도 있었다. 팀이 아직 들끓고 있어서 우리는 조금 진정해야 한다. 진정하기 위해서는 순위표를 보면 된다. 오늘 밤, 우리는 아직 잠에 잘 들 수 있을 것이다."

벨링엄의 퇴장
"선수는 본인이 발언이 무엇이었는지 확실히 하였다. 골 이후에 그가 격렬하게 들어간 것은 사실이며, 일반적인 것이다. 그것은 조금이라도 모욕이 아니었다. 심판이 공식 리포트에 뭐라 쓰는지 지켜보도록 하자."

경기 후 소감
"전반전에 매우 못뛰었기에 패배했을수도 있다는 생각, 그러나 우리가 예전 경기들에서도 그랬듯이 역전승을 했을수도 있다는 생각도 가지고 간다. 반정도 만족하고 간다."

비니시우스의 멀티골
"그는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다. 그는 우리에게 결정적이었다. 그는 박스 바깥보다 박스 내에서 더 효과적이었다. 풀키에는 그를 상대로 아주 잘하였다. 비니시우스는 우리를 위해 2개의 중요한 득점을 하였다."

팀이 좋지 않은 시점에 있나요?
"날 걱정하게 하지는 않는다. 여러 이유로 굉장히 복잡한 경기였다. 상대는 강하고 적극적이며 조직적이다. 그들은 전반전에 우리에게 많은 문제를 만들었지만, 우리는 경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시즌의 이 시점들에는 여기에서의 1점이 매우 중요할 수 있기에, 우리는 이대로 계속해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짧은 경기후기입니다 arrow_downward [공홈번역]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250번째 경기에 출전하다: \"그들이 우리가 승리함을 허락하지 않았기에 승리하지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