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수페르코파 꼬마전 간단 감상평

참피오네 2024.01.11 07:23 조회 7,229 추천 6
경기결과는 5대3으로 지난 리가 꼬마전 설욕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앞으로 남은 리그랑 코파델레이 2연전의 결과가 보다 중요할거 같네요. 그리고 모든 스포츠는 결과로 말하는건데 오늘 안첼로타 감독의 선발이나 선수교체까지 모두 완벽하게 결과로 보여줬다고 봅니다.

간혹 패스미스 등이 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만, 아쉬운 선수로 비니시우스랑 케파를 고르고 싶네요.

경기 극초반 리누였나? 중거리를 막은 선방은 정말 놀라웠지만 신장과 리치로 인해 안정감이 떨어지는게 너무 큰거 같습니다. 3번째 자책골도 루닌이었으면 일어날리 없었을거 같고.. 펀칭을 안한 판단력도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이거 말고는 무난무난했던거 같아요.

비니시우스는 3번째 동점골 돌파로 물꼬를 터주긴 했지만 그거 말고는 오늘 경기 내내 잠잠했습니다. 심판의 너무나 관대한 판정성향도 문제겠지만.. 우선 비니시우스가 부상 복귀 후 조급함이 있어 주변을 잘 활용 못하고 있고, 그것보다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비니시우스가 공 받을때 턴하면서 상대 수비를 제치는게 비니시우스 시그니처 돌파라 생각하는데, 그 턴을 하려고 공을 받으러 나가지 않고 기다리다 꼬마한테 공을 뺏기는 경우가 오늘 잦더라구요. 당장 기억하는것만 못해도 3번은 되는데 주변을 좀 봐가면서 그랬으면 좋겠어요. 예전 챔스에서  첼시 리스제임스 제칠때였나 그때처럼 받으려는 공의 속도와 상대 수비수 위치를 봐가면서 좀 해야지...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비니시우스 부상 복귀 후 벨링엄의 침투와 공격적 활용이 급감한 것으로 보여지는게 이게 아쉽습니다. 두 스타플레이어가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지..

오늘 경기 mom은 갠적으로 뤼디거 아니면 카르바할 주고 싶네요. 뤼디거 헤딩골과 수비 정말 완벽해서 정말 올시즌 베스트11 뽑는다 하면 센터백 한자리는 무조건 먹을거 같고, 카르바할 멘디골 어시와 3번째골, 그리고 플레이메이킹 하는 모습 보면 피지컬은 떨어졌어도 제2의 전성기를 맞은거 아닌가 싶었어요. 부상없이 제발 롱런하기를 바랍니다.

연장후반에 호셀루와 브라힘이 보여준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브라힘은 돌파 후 슛팅이 아쉽게 골대를 빗나가기도 했고 팀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지금 비니보다 브라힘을 넣는게 더 좋을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그리고 벤제마 나간 후 베스트11의 위력은 떨어졌을지 몰라도 호셀루가 와서 갖추게 된 뚝배기 옵션이 플랜B 위력을 크게 높여주네요. 브라힘 골도 호셀루 어시같은데 재계약 체결해서 음바페나 엔드릭 오더라도 계속 썼으면 좋겠습니다.

보수적인 안첼로티 성향을 고려했을때 연장 후반 시간이 얼마 안남았을때라 하더라도 귈러 투입한게 전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재능은 확실히 재능인건지. 리가팀들 상대로 풀타임 가까이 뛰는거 한번 보고 싶네요.

부족한 감상평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피곤하지만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다들 경기 결과만큼 즐거운 하루 되세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똥받이가 이렇게 눈에띌수도 있군요 arrow_downward [디애슬레틱] 레알은 어떻게 귈레르 영입 레이스에서 우위를 점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