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벨링엄 + 결국 음바페?

noahloco 2023.05.03 22:59 조회 6,153 추천 2
1. 근 몇년동안 레알의 최우선 목표라고도 볼 수 있었던 선수는 킬리안 음바페였습니다. 당장 지난 시즌 도중에 개인 합의설이 들리면서 길었던 이적 사가의 종지부를 찍나 했지만 음바페가 PSG와의 재계약을 선택하면서 없던 일이 되버렸죠.

2. 저는 개인적으로 음바페는 언젠가는 저희 팀에 올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언론에서 지속적으로 내보낸 페레즈 회장이 음바페에게 실망했고, 영입은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들도 음바페에게 실망했다기보단 음바페 잔류를 위해 나섰던 정치인들과 관료들을 어찌보면 까기 위한(?)의도의 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요.

3. 벨링엄 던딜 이야기가 속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그렇게 되면 더더욱 레알의 약점은 최전방이라는 생각이 들고 이는 결국 레알의 타겟이 음바페로 모아질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축구는 스코어러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중원 싸움이 잘 되는 팀이더라도 스코어러가 없다면 경기를 이기기 힘들죠. 저희 팀 내 사례만 보더라도 챔스 3연패 시절 물론 크카모의 힘도 대단했지만 과연 호날두가 없었다면 그것이 가능했을까요? 아마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벤제마의 폼이 언제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시기가 다가오는 가운데 페레즈 회장님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4. 벨링엄 영입 자체는 저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봅니다. 하지만 구단이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이 끝이 아닌 추가 투자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단순히 포지션 고려하지 않고 좋은 선수만 모아 본 포지션에서의 기회가 없어지고 카마빙가처럼 풀백 땜방을 하는 모습은 솔직히 말해 좋게 보이진 않거든요. 아직 스쿼드엔 구멍이 많고, 이를 채워주기 위해서는 확실한 투자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고 저는 음바페가 그 확실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한준희 축협 부회장 취임을 축하 합니다 arrow_downward 맨시티, 알레띠, 셀틱, 울브즈, 로마, 마요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