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코페]라리가는 \'네그레이라 케이스\'로 바르까를 처벌할 수 없다고 밝힘

페레스의 로망 2023.02.17 08:25 조회 5,225 추천 2

원문보기


하비에르 테바스 라리가 회장은 수사 중인 '네그레이라 케이스'에 대해 이미 만료된 내용으로 스포츠적인 징계로 이끌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는 범죄이며 관련한 개인 기소 여부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밝혔다.


"현 시점에서 볼 때, 우리는 (네그레이라와 바르까 사이의)인보이스에 대한 뉴스, 안두하 올리베르(전 리가 심판)의 진술(주: 네그레이라의 아들은 누깜프에서 열린 중요 경기 때 심판을 불러 호텔로 데려갔다는 등의 바르까의 위법행위로 추측되는 건들에 대해 진술), 카데나세르의 뉴스에 있어서, 우리는 몇 가지 문제를 명확하게 구별해야 한다.

첫째, 증거에서 보여지듯이 2018년 이전 몇 년 동안 바르까와 심판 기술 위원회 간의 이해상충 방지 규정이 작동하지 않았다. 그러한 형태의 서비스는 물론 보수 지급은 결코 제공되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스포츠 제재 가능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우리가 이미 검토한 결과를 명확하게 하고자 한다. 스포츠 제재는 불가능하다. 이미 5년이 지났으며, 이러한 형태의 제재에 대한 시효는 사건 발생시점으로부터 3년이기 때문이다.

스포츠 부분에서는 불가능할 것이다. 반면 현재 검창철이 조사 중인 형사사건에서 개인 간의 부패 혐의 가능성을 조사 중이다. 그 조사 결과를 주시 중이다. 라리가는 검찰의 조사 결과를 존중할 것이며, 조사 이후  검찰이 관할 법원에 항소를 결정하면 그때 결정을 내릴 것이다.

항고가 있을 경우, 우리는 개인 고발을 진행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결과는 수용될 것이다. 이것이 현재까지의 리가의 입장이다.

우리는 또한 심판 기술 위원회에 그 시기에 어떠한 간섭이 있거나 네그레이라가 어떠한 형태로 개입한 심판들의 명단을 요구했다. 미학적으로나 윤리적으로 스페인 축구에서 일어나서는 안 되는 결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테바스 잔대가리 굳이에요 굳!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보드진 성향에 따른 현재 세계 포지션별 주요 탑급 재능 선수. arrow_downward [마르카]네그레이라는 부정행위를 밝히겠다고 바르까를 협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