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기다려 봅시다

MacCa 2006.09.14 16:08 조회 1,425
로스 블랑코스(구 레알매니아)를 만든게 03/04 시즌이고, 제가 레알 경기를 매 경기 본 것도 03/04 시즌부터인데 그 뒤로 쭉 이런 모습이네요... 이젠 이런 모습도 익숙해서 놀랍지도 않고, 사실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예전에 비하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또 할 일은 많아지는데 레알은 자꾸 지다보니 레매 운영에 대한 것도 지겨워지는 일도 생기구요. 그리고 저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오늘 스포츠 나비 리뷰를 읽다보니 공감가는 말이 있더군요.

스페인의 약체 레반테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도, 레알 마드리드는 볼을 빼앗는데 문제를 갖고 있었다. .수비를 중시하며 견고한 축구로 유명한 카펠로 스타일과는 약간 맞지 않는 느낌도 있지만, 오래전부터 무엇보다 공격에 중점을 두고 있던 레알 마드리드가, 지금은 선수 뿐만이 아니라, 팀의 철학도 바꾸려 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변혁에는 그만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균형잡힌 플레이로 이길 수 있는 축구를 목표로 하는 신 레알 마드리드가 진짜 얼굴을 보여주는 것은, 좀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언젠가는 쨍하고 해뜰날 오겠지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애쉴리 콜 요즘 막나가네요 ;; arrow_downward ....................실망스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