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AS : 의심스러운 라모스

축신왈왈이 2022.07.22 09:00 조회 5,572

as.com




부상으로 않좋은시즌을 보냈던 세르히오 라모스는 첫 시즌 겪었던 지속적인 불편함을 뒤로 한 것으로 보인다. 계약이 1년 남은 이 센터백은 프리시즌 갈티에에게 그가 이미 시작한 새로운 PSG 프로젝트의 핵심 기둥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파리는 지난 수요일 가와사키 프론탈레를 1-2로 꺾는 것으로 일본 투어를 시작했다.


그러나 라모스가 대회에서 리듬을 따라잡으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토키오 스타디움은 습도와 기후 조건이 매우 높아 축구를 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라모스는 전반전에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선수 중 하나였다. 하키미와 누누 멘데스가 윙백으로 나선 3백 시스템에서 필드에서 압박을 가하려는 바람에 수비 라인을 무방비 상태로 두게 된 라모스는 스피드와 피지컬 모두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전성기와는 거리가 멀었다.


라모스는 가와사키의 윙어에게 스피드에 밀리면서 세 번의 득점 기회를 내주며 이겨내지 못했다.


실제로, 르 파리지앵은 라모스의 문제를 꼬집어서 갈티에의 3백 시스템을 지적했다. "이 시스템은 특히 윙 부분에서 조정이 필요하지만, 하키미가 상대 공격수에게 공간을 허용하거나, 라모스가 때때로 동료들과 라인을 구성하는 데 문제가 있었던 중앙 수비 라인에서, 시간이 지남에 시스템이 자리잡을 것이다."


PSG가 상당한 금액을 들여 인테르의 스크니아르를 영입하려 한다는 것은 선발 라인버에서 라모스에게 분명한 메세지로 해석할 수 있다. 처음에는 파리에서 계속되는 부상으로 라모스의 계약을 종료하려 했지만, 선수의 계속하려는 의지로 마음을 바꿨다. 현재 전 레알 마드리드 캡틴은 자신이 거의 알지 못하는 전술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토요일 우라와 레즈를 상대로 그는 또 한 번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


파리에서 자리 못잡는건 안타깝지만 우리팀에서 떠난시기는 딱 좋았네요

파리가 이번시즌 망하길 바라는 입장에서는

라모스의 남은 계약기간동안 못하길 바랍니다 ㅋㅋ

계약종료되면 세비야로 이적할거라는 루머가 있더군요

라리가 복귀하면 살살해 라저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레알마드리드 한정 개인 GOAT arrow_downward [SER] 레알 마드리드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