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Happy Birthday Fabio !

F. Cannavaro 2006.09.14 01:03 조회 1,301


좀 늦긴 했지만 ;
그래도 축하합니다, 파비오!


생일의 소망 - 리옹을 이기는 것

파비오 칸나바로는 그의 33번째 생일에, 그의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써 첫번째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레알 마드리드TV와 레알 마드리드.com은 그의 생일을 축하해 주었다. 그의 미소는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써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에 승리하는 것만큼 좋은 생일 선물은 없을 것이다.
오늘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날이다. 내가 33살이 되는 날이고,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써 첫번째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나가는 날이기도 하다. 경기는 매우 힘들겠지만, 중요한 것은 필드에 나가서 우리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카펠로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페널티 박스 근처에서 반칙을 내주어선 안된다고 했다. 주닝요의 프리킥 능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우리는 주닝요의 프리킥 능력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할 것이다. 그는 모든 프리킥을 페널티킥 차듯이 차는 것 같다.

당신은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프랑스에게 두 골을 선사한 고부도 상대해야 할 것이다.
오늘은 다를 것이다. 우리가 3점을 가지고 마드리드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원한다.

세계 챔피언이 느끼는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첫번째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대한 감정은 어떤가.
난 매우 기쁘다. 팀도, 도시도 마음에 든다. 모든것이 완벽하다. 나에게 남겨진 것은 이기는 것이다.

레반테戰에서 승리했지만, 카펠로는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있다.
전반전 경기 내용에 비해서 2-0이라는 스코어에 만족할 수 없었던것 같다. 우리는 경기 내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오늘 밤, 작년과 같은 3-0 패배는 일어날까?
그럴 일 없다. 오늘은 다를 것이다. 올해의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을 따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경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또한 우리는 매우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 중 대부분이 새로운 이적생이지만, 점점 더 좋은 경기를 할 것이다.


REALMADRID.com



의역/오역/생략 난무=_=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중계글] 올림피크 리옹 - 레알 마드리드 (전반전) arrow_downward 레알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