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마르카] [음]: 마드리드는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걸 했다

아들찬스안첼로티 2022.05.24 09:38 조회 3,562

원문보기


음바페는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PSG와의 재계약과 자신의 선택에 대한 이유를 나눴다.


음바페와 초상권
마지막에 이르기 전까지 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포츠 프로젝트였다. 계약과 초상관에 대해서는 마지막에서나 몇 분 정도 이야기했다.


마드리드 팬에게 보는 음바페의 메시지
내가 14살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었던 이후로 항상 나는 마드리드를 꿈꿔왔기 때문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나의 결정을 이해해주길 희망한다. 당신들의 실망에 대해 이해하지만, 나는 프랑스인이고 여기에 머물러 우승하기를 원한다.
마주쳐야만 하는 목표들이 있었고, 복잡한 결정이었다. 나는 항상 축구에 의지하길 바라고 다른 압박에는 어떠한 문제도 없었다.


음바페와 그의 새로운 역할
나 자신을 축구와 경기에만 제한할 것이며 다른 역할을 하진 않을 것이다. 이전에 떠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은 맥락이 다르다. 이런 방식으로 나의 조국을 떠나고 싶진 않았고 이 곳에서의 나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나는 여기서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
지난 주에 나는 결정했지만 팀 동료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구단은 내가 조용히 하고 있기를 원했다. 나는 마드리드에 대해 매우 많은 존경을 갖고 있고, 나는 그들의 모든 노력에 감사하다. 그들은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했고, 나는 그들에게 감사하다. 오늘 나는 새 계약서에 서명했고 나의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 희망한다. 새로운 시대가 열렸고 미래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3년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마드리드나 PSG와 같은 구단을 위해 뛴다는 것은 영광이다. 두 구단의 우수함은 명백하다. 그러나 나의 개인적인 결정이었고 그들은 그 결정을 존중해줬다.


<르파리지엥과의 인터뷰>
스쿼드 구성에 대한 결정권
만약 스타 선수가 스포츠단장에게 압력을 가한다면 그 프로젝트의 시작은 나쁠 것이다. 각자가 자신의 위치에서 그 역할을 해야 한다. 나는 축구선수다. 몇 시간 동안 축구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는 있지만 영입이나 이적에 대해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 임무가 아니니까. 난 경기장 위에서 훌륭하지 그런 것들을 잘 하진 못 한다.

포체티노의 유임
내가 아는 유일한 것은 그의 계약은 2023년까지라는 것이다. 포체티노와는 좋은 관계를 갖고 있다. 구단이 결정할 것이지만 나는 그와 아주 잘 지내고 있다.

마드리드를 거절한 것에 대한 스페인발 비난
나는 누구와도 합의한 적이 없었다. 우리는 계약에 대해 논했고 그리고 난 선택했다. 나는 그 실망들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마드리드 팬들은 나를 마드리드의 일원으로 환영하길 원했다. 그들이 나에게 보내준 모든 애정에 대해 감사하다. 나는 마드리드에게 "아니"라고 말한 적은 없다. 나는 프랑스와 PSG의 프로젝트에 "네"라고 답했다. 나는 조국과 그 수도로부터 부름을 받았다. FA로 떠나기엔 너무 이르다.

마크롱과의 대화
우리는 여러 번 이야기를 나눴다. 대통령은 내가 잔류하길 바랐다. 대통령은 축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몇 명 중 한 명이다.

발롱도르
마드리드와 PSG를 비교할 수 없다. 마드리드는 유서가 깊은 구단이다. 하지만 발롱도르의 규칙이 바뀌었다. 구단은 중요치 않다. 어디에서 뛰는 최고의 선수는 발롱도르를 수상할 수 있다.

2년 내 떠나기 위해 3년 계약을 체결했는지
아니. 물론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봤다. 모든 변수들을 고려해야만 한다. 계약은 너무 짧을 필요는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길 필요도 없다. 3년 내 무엇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음바페 : 브라질이나 아르헨티나나 월드컵 우승할만큼 수준 높은 팀은 아니다 arrow_downward 음바페 관련 궁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