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토니 크로스가 말하는 안첼로티 감독

까삐딴 2022.05.05 16:09 조회 2,992 추천 4

토니크로스:: 가끔 지난 몇 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70분 동안 우리는 우리가 득점한 마지막 10분보다 더 많이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PSG와 첼시를 상대하게 된 것은 믿음이었습니다. 그리고 경기장과의 조합.. 우리 감독이 이미 설명했습니다. 마술 같네요.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해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UCL 결승전에 몇 번 출전한 경험이 있고 이것은 당연히 이겨야 하는 경기입니다.

맨시티가 데 브루이너와 함께 공간을 계속 공격했기 때문에 1차전에서 '6' 지역은 수비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밤 우리는 두 개의 6(Kroos와 Casemiro)에 대해 좀 더 신중하게 접근했습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고, 방어적으로 우리가 더 잘했습니다. 시티는 많은 기회를 얻지 못했고, 우리가 온더볼 상황에서 수비를 더 잘했습니다. 팀적으로 온더볼을 잘 하는 것은 수비를 더 잘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공간을 더 많이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은 연장전을 누구에게 맡길지 경험 많은 선수들의 의견을 물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그를 감독으로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고, 그가 팀과 일을 잘하는 이유입니다.

나를 내버려두고 내가 결정하게 내버려두라고 말하는 감독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안첼로티는 우리의 의견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


펩 과르디올라는 선수들을 압박하고 윽박지르면서 통제하죠. 안첼로티는 선수들과 소통을 합니다. 전술적으로 펩이 뛰어날지라 몰라도 왜 항상 마지막에 선수들 멘탈이 터지는지는 알 것 같습니다.. 강력한 통제 아래에서 훈련받았기 때문에 예상에서 벗어나는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거 같아요. 안첼로티는 선수들이 스스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감독인거 같습니다. (해줘)


마르카를 통해서 안첼로티는 이번 경기 전에 이번 시즌 역전승 영상 모음(8경기)을 보여주면서 다시 한번 역전 해보자고 선수들을 독려했고 선수들이 해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나초와 알라바 arrow_downward 과르디올라 어떻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