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19라운드 헤타페전 단상.

마요 2022.01.04 17:57 조회 2,945 추천 2

정말 단상들입니다...

- 모드리치가 대단한 점은 공격방향을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인것 같아요. 단순히 공을 잘 다룬다는 것을 넘어서, 양발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기에 어떠한 바향으로도 키핑 및 드리블, 패스가 가능하다는 거죠.

- 반면 아센시오의 경우 주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아 공격방향이 한정적인게 문제죠. 그러니 상대가 막기가 너무 쉬운...

- 호드리구가 못했다고 하는 말들이 많아서 니갱망...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군요(제가 호구 맘이라 어여쁘게 봤을수도 있습니다) 다만, 비니시우스에 비하자면 파괴력이 없었고, 지나치게 벤제마와의 연계를 생각하고 의존적이었다는게 문제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세기도 아쉽기도 했고요.

- 교체는 적절했다고 봐요. 상대가 내려앉아 올라오질 않으니 공을 들고 머뭇거리거나 판단과 크로스가 아쉬운 멘디를 빼버리고 과감하게 상대수비에게 다지선다를 던질 테크닉이 있는 마르셀루를 빠르게 올렸고 나름 효과도 있었죠. 마리아노가 백업으로 들어온건 사실상 한계를 좀 보여준 것이기도 하고.

- 벤제마와 크로스가 못내 아쉽긴 했어요. 벤제마는 자잘한 실수가 많았고, 크로스는 유효타를 넣지 못했죠. 이스코가 매치핏이었다면 더 빠르게 넣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파운드랑 유로 기준 점 알려주실분.. arrow_downward 트리뷰나 : 슈퍼컴퓨터가 뽑은 챔스 우승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