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축구가 빠르게 변하는 느낌이네요..

salvador 2021.08.08 20:01 조회 4,393 추천 5
코로나라는 전례없는 상황속에서 축구가 제가 따라갈수 없을 정도로 너무 격변한다는 느낌입니다..

축구가 변한다는건 많은 기타 많은 요인들이 있겠지만..개인적으로 두말하면 입 아플 마드리드의 주장 라모스의 이적부터 마음이 너무 아팠고,, 라모스처럼 옆동네지만 영원히 바르샤맨일듯했던 메시가 계약만료에 이은 타리그 이적이 확실시 되면서 여타 느껴본적 없는 서글픔 혹은 허탈감이 물 밀듯이 느껴지네요.. 하다못해 사랑해준 수많은 팬들의 격려속에 마무리를 지었으면 조금 더 나았겠지만 이 모든 상황의 원인인 코로나가 참..

전 제가 가벼운 라이트팬으로써만 축구를 좋아한다고 항상 느꼈는데 격변하는 상황속에서 여러 감정들이 올라오는 걸 느끼면서 제가 축구를 정말 좋아했었구나 느껴졌네유..

레매에서 저보다 더 열정적으로 응원하시고 혹은 저보다 더 많은 세월을 팬으로써 마드리드를 지켜보신 올비팬분들이 많은걸 알고있어서 이런글을 쓴다는게 민망하지만 그냥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 두서없이 몇글자 작성해봅니다..


레매의 모든 분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평온한 저녁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시즌을 앞두고 망상 행복 회로 arrow_downward [COPE] 슈퍼리그 미팅을 위해 만난 회장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