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토티 2021.05.09 14:24 조회 4,505 추천 6


(▲ 현재 순위)

1군 선수단 줄부상으로 카스티야도 홍역을 치르고 있습니다. 미겔, 추스트, 블랑코, 마빈, 아리바스, 우고 두로 등 핵심들이 1군에 계속해서 호출되면서 라울에게 전력 꾸리기가 쉽지 않아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부진을 겪고 있는데, 그나마 지난주에 압도적 1위인 바다호스에게 깜짝 승리를 거두면서 희망이 생겼는데요.

오늘 탈라베라와의 최종전에서 이기면 3위를 지켜 다음 스플릿에 진출하고 계속 세군다 승격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지거나 비겨서 3위를 뺏기면 그대로 시즌이 종료되기 때문에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경기인데요. 하필 세비야전이랑 날짜가 겹쳐서 1군 콜업으로 인한 카스티야 전력 출혈이 불가피한데 미겔과 블랑코가 소집되었습니다. 여기에 라모스 등 수비진 부상이 많아서 추가 콜업이 있을 것으로 보였지만 마르카는 카스티야에게도 워낙 중요한 경기라서 콜업을 최소화로 한 듯 하다네요. 추스트는 1군-카스티야를 오르내리면서 결국 부상을 입었구요.

카스티야 최종전은 우리시간으로 오늘 저녁 7시입니다. 악조건에도 승격 불씨를 이어가고 있는 라울이 꼭 노력의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밥상을 차려줘도 먹지를 못하니 .. arrow_downward 뜬금없지만 레알의 천적은 누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