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홀란드에 대한 레알의 입장

백색물결 2021.04.06 11:35 조회 3,736 추천 1

https://www.fussballtransfers.com/a8221044341448915420-bestaetigt-saison-aus-fuer-moukoko


아스발 보도 인용이라 신뢰도에 의문은 있습니다만 비교적 최근에 올라온 기사라 올려봅니다.


- 홀란드는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선호하며,

- 홀란드의 아버지인 잉게 홀란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이사인 호세 앙헬 산체스는 이미 접선

- 반면 현재 BVB는 홀란드를 내보낼 생각이 없으며

- 레알은 BVB의 의지를 인정해서 현재 레알의 이적 진도는 멈춰있는 상태(물론 바르샤가 불을 당기면 이쪽도 가만있지는 않을거라 보긴 합니다.)

- 한편, 레알은 라이올라를 건너뛰고 BVB와 직접 협상하기를 원한다

- 75m로 알려져있는 바이아웃을 실행할 계획도 있음


일단 아스지도 그렇고 이야기 나오는 것만 종합해서 보면 올해 음바페, 내년 홀란드로 가닥을 잡고 움직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타 구단들은 바이아웃 이후 영입경쟁에서 레알이 제공할 메리트를 따라갈 팀이 많지 않고, 홀란드도 레알을 선호한다는 이야기가 많아보이니 레알이 노리기 전에 미리 선점하려는 모양새에 가까워 보이구요.


최근 30m 연봉 요구 기사는 이런 타 구단들의 움직임에 찬물을 끼얹은 느낌입니다.



홀란드의 퍼포먼스에 대해 현대 공격수치곤 경기 영향력이 적다는 악평이 최근 들어 조금씩 보이고 있는데 솔직히 신포도 느낌에 가깝기도 하네요. ㅎㅎ;



행복회로를 돌리자면, 이미 레알과 도르트문트, 홀란드 3자간 물밑협상은 완료되었고 타 구단들의 쓸데없는 흔들기를 막고자 저런 연봉+커미션 폭탄이야기를 언론에 흘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라이올라 본인이 부정하긴 했지만 저 이야기가 카탈루냐 라디오에서까지 나온 이야기라고 하니 아주 근거없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실제로 저 이야기 나오고나서 홀란드 영입을 쭉 노리던 맨시티나 바르샤의 태도가 달라진 것 같구요. 펩도 말을 아끼기 시작하고 바르샤쪽은 신뢰도 낮은 언론들이지만 바이아웃을 쓰는 홀란드 영입 플랜 B 이야기 나오고 있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20 21시즌 운명의 한 주가 시작 됩니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vs 리버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