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AS] 음바페가 마드리드에 간다면 PSG는 비니시우스를 원한다고 ABC는 말한다.

Carvaja 2021.03.31 11:52 조회 5,629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여름은 홀란드 영입에 총력을 기울이는것 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페레즈의 위대한 목표인 음바페 또한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 지난해 코로나 대유행과 경제적 영향이 음바페 영입의 발목을 잡았었다. 이런 맥락에서 볼 때 홀란드가 음바페보다 더 실현가능하고 지출이 적은 계약이지만 마드리드는 프랑스인을 꼭 영입하고 싶어하고 기회가 열리면 구단이 움직일 것이다. 그리고 'ABC'에 따르면 PSG는 이미 스타 중 한 명을 잃는다고 가정하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파리는 음바페가 2022년 6월에 끝나는 자신들과의 계약에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 이 공격수는 자신의 미래를 위하여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하는 더 나은 프로젝트를 앞두고 파리의 재게약 시도를 여러 차례 거부했다. 음바페는 어렸을 때부터 white amateur (화이트 아마추어?)였고 그의 우상은 항상 호날두였다, 그의 포스터를 파리 본디 지역에 있는 자신의 방 벽에 붙이기도 했다.

음바페가 재계약에 서명하지 않을 경우 2021년 여름만이 PSG가 이적료를 받을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된다. 2017년, PSG는 225m에 네이마르를 바르셀로나에서 대려 간지 며칠 후, 모나코에게 180m을 지불했었다. 'ABC'에 따르면, 지금 음바페의 이적료는 225m이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이적료를 낮추기 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음바페로 가는 열쇠 비니시우스

만약 그 방법 대로 한다면 비니시우스를 이 딜에 포함시킬 것이다. 'ABC'에 따르면, PSG는 브라질에 있을 때부터 비니의 플레이를 좋아했던 PSG의 회장 레오나르도의 요청에 따라 비니시우스를 음바페 딜에 포함시킬 것을 마드리드에게 요청할 예정이다. 이런 식의 언론 정보들에 따르면, 음바페 이적료는 초기 225m에서 165m로 60m이 정도가 줄어들 수 있다. Transfermarkt에 따르면 현재 비니시우스의 가치는 40m이며 마드리드는 2018년 여름에 45m을 지불하여 그를 대려 왔었다.

'ABC'는 또한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나세르 알 켈라이피 각 회장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와 PSG가 수년간 유지해 온 좋은 관계를 조명한다.

이적시장이 열리고 유럽의 모든 빅클럽들이 음바페에게 계약을 제안 할때 마드리드에게 유리한 점은 지금, 레알마드리드는 PSG가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바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의역/오역O

El PSG quiere a Vinicius si Mbappé va al Madrid, según ABC - AS.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마르카 인터뷰] 살라 : 마드릿 팬들아, 비니시우스 걱정 하지마라. arrow_downward 올 여름 설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