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단두대 매치 단상과 16강 대진

No10_하메스 2020.12.10 08:07 조회 2,326

쫄리던 챔스 조별리그가 오늘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중요경기에 잘하는 우리팀 답게 글라트바흐를 압도하며 1위로 조별리그를 통과했네요. 이 얼마만의 조별리그1위인지 

주니옹의 말씀처럼 묀헨은 특유의 에너지레벨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였고 레알은 하프스페이스 공간을 잘 공략하면서 묀헨을 공략했습니다. 특히 왼쪽에 몰아놓고 반대쪽으로 열어주는 전환 플레이나 오른쪽 호구 모들 바슥의 연계로 풀어나오는 중원전개는 간만에 눈이 즐거운 경기였습니다.

좌우전환이 매우 원활한데에는 역시 돌아온 라모스와 교수님의 킥 덕분이였고 오른쪽은 알베스가 부럽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준 바스케스와 혹사의 아이콘 85년생 모드리치의 존재감 덕분이었습니다.

안정된 국면에서 올리는 크로스를 벤제마가 헤더로 두골로 연결하면서 전반에 이미 묀헨과 격차를 벌리면서 조1위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물론 전반 플레야에게 위기를 겪기도 했지만

후반전에도 역시 안정적인 볼전개로 득점찬스를 많이 맞이했는데 좀머와 골대의 슈퍼세이브로 2:0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묀헨은 미래를 보았는지 인테르와 샤흐타르가 비길걸 아는듯한 무기력한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결국 2위로 챔스를 통과했구요

오늘의 수훈갑은 모드리치와 바스케스를 꼽고 싶습니다. 4경기 풀타임인 모들님은 뭔가 마지막 불꽃을 태우는듯한 느낌으로 엄청난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바스케스는 윙어보다 풀백이 더 잘맞는 옷인거 같습니다 고마운 선수에요

그밖에 단단했던 수비진과 2골넣은 벤제마, 안정적이었던 크로스 아쉬움이 없진 않지만 활력있었던 비니시우스 그리고 1어시 적립하고 아까운 슛을 보여준 호드리구 다들 좋은 경기력이었습니다. (비니시우스+호드리구면 거의 네이마르급일거 같은데퓨전안되나)

 

라리가 16강 진출 4팀중에 1위팀은 레알, 2위팀은 꾸레,알레띠,세비야 이렇게 되네요 우리팀이 16강에 만날팀은 다른분도 적어주셨지만 라리가팀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레알 : 포르투, 아틀란타, 라치오, 라이프치히(4)

 - 같은리그 팀들이 2위를 해주는 바람에 만날팀이 확줄었네요 난이도는 나열한데로 포르투,
아틀란타, 라치오, 라이프치히가 될듯합니다.

2. 알레띠 : 맨시티, 리버풀, 첼시, 돌문, 유베, 파리(6)

 - 리버풀, 유베를 만나면 리벤지가 성립되는 꿀잼각이겠고, 나머지 팀도 녹록치 않을 듯 합니다.

3. 바르사 : 바이언, 맨시티, 리버풀, 첼시, 돌트, 파리(6)

 - 뮌헨 가르마 대첩이나, 펩더비, 네이마르 더비 등등 재밌는 경기가 생길거 같습니다. 뮌헨 강추!

4. 세비야 : 바이언, 맨시티, 리버풀, 돌트, 유베, 파리(6)

  - 뭐 세비야는 큰관심없습니다. 어차피 16강중에 젤 약해 보이는지라….

 

여러분들은 어떤 라인업을 원하시나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유체 이탈 화법 arrow_downward 다들 비니시우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