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비니시우스는 오늘 경기로 자신감 좀 찾기를

Benjamin Ryu 2020.12.06 02:13 조회 2,307 추천 2

물론, 극 초반에 보노 골키퍼 실수한 거 놓쳐서 욕 오지게 했는데, 그래도 오늘 경기 전체적으로 놓고 보면 그 이전 경기들은 벤제마 뒷담 사건 이후 자신감 상실에 뭔가 빨리 결과 내놓아야 한다는 촉박함 때문에 조급한 플레이가 많았는데, 오늘 돌파나 적극적으로 수비가담해 주는 등 이전 경기들과 다르게 좋은 활약 펼쳤네요.

 

솔직히 오늘 비니시우스랑 루카 모드리치, 루카스 바스케스, 이렇게 3명이 정말 잘해줘서 이겼다고 보는지라.

 

비니시우스는 자신감을 찾아야 잘할 선수인데, 너무 심하게 까여서 본인도 그동안 자신감 잃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실책도 많이 범했는데, 오늘 경기 기점으로 반등하는 계기가 됐으면.

 

그리고 벤제마는 뭐라고 해야 하나. 전에도 레매에서 언급했던 것 같은데, 동선 겹치는 문제가 이번 시즌 들어 더욱 심해졌다고 할까요. 마지막 장면에서도 비니시우스랑 겹치는 거 보고 , 이거 골 못 넣겠다하고 확 감이 왔는데, 비단 오늘 경기만 그런 게 아니라서.

 

외데고르가 이번 시즌 복귀한 이후에 레알 소시에다드에서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고 비판받곤 하는데, 저는 그게 외데고르 문제도 일부분 있지만, 벤제마 영향도 적잖이 있다고 보거든요.

 

어쩌면 이 팀이 발전하려면 이제 벤제마를 주전에서 내리는 게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란차 로드리게스가 음바페 영입은 2022년 이전에 불가능하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공격진 강화는 분명히 한다고 했는데, 어째 엘링 홀란드가 올 것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바뀌는게 없는것 같아 너무 걱정이네요. arrow_downward 역습과정 진짜 너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