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없다고 음바페 안온다는건 말도 안되죠

RMA_HalaMadrid 2020.12.03 11:52 조회 2,213
지단이 감독이면 올 확률이 조금 높아지는 정도로 봐야지, 지단없다고 음바페가 안온다는건 억측입니다.

음바페가 왜 레알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을까요? 왜 챔스조별에서 PSG랑 붙었을때 레알홈 베르나베우에서 자기이름 외치는 마드리드 현지팬들 배경으로 셀카찍어서 sns에 올렸을까요? 단순히 지단이 감독이라서? 말도 안됩니다.

그간 구단이 쌓아온 명성과 업적, 지단이 감독인것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본인의 우상인 호날두가 레알출신이라는 것까지 다양한 요소가 적용된 결과입니다. 지단이 유베에서도 뛰었고 호날두가 현 유베에서 뛰는데 왜 유베는 음바페랑 엮이질 않을까요? 단순히 이쪽은 감독이 지단이라서? 전혀 말이 안됩니다.

당장 음바페는 파리랑 레알이 영입경쟁을 할 당시에도 페레즈쪽에 파리만큼 연봉주면 생각해보겠다고 얘기꺼낸 놈입니다. 얘가 지단감독인거 그거 하나만 보고 레알로 올 놈입니까?  레알이 지금만큼의 명성이 없고 챔스 최다우승같은 업적이 없었으면 지단이 감독이건 아니건 음바페는 관심도 없었을 겁니다.

음바페를 계속 지켜보면서 느끼는건데 이놈은 인간관계로 일하는 휴머니스트도 아니고 로망같은거에 목숨거는 로맨티스트도 아닙니다. 그냥 진짜 극단적 실리주의에 가깝죠.

지단이 있으면 영입에 도움이 되는거야 사실이지만 지단없다고 그거하나로 안올 놈 아니고 그냥 안오면 다른 이유대면서라도 안올 놈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최근 챔스에서 보여주는 모습이나 프국 패시브같은 악동기질과 썩은 멘탈리티, 그리고 최근 정체된 걸로 보이는 성장 등의 문제로 굳이 목매야 되는 선수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안오면 안오는대로 그냥 흘려보낼 선수라고 생각해요. 비싸기도 비싸고 주급도 엄청 요구할텐데 이참에 음바페가 스스로 안와서 구단이 홀란드같은 다른 선수에 투자했음 좋겠네요. 프랑스 출신 선수 이제 그만 왔으면 싶기도 하고. 벤제마, 바란, 멘디같이 있는 선수만으로도 벅찹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12월3일 유럽축구 이적시장 소식(지단의 후임으로 고려중인 포체티노) arrow_downward 온다 세로-떠날 수 있는 라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