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아스날하고 첼시의 극과 극

Legend Raul 2006.09.02 07:23 조회 1,448
애슐리 콜의 첼시 이적으로 인해서 이제 잉글랜드 대표팀에 티오 월콧이 발탁 되지 않는 한 아스날 선수는 단 한명도 없게 되는것 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아스날에는 이제 잉글랜드 성인 대표팀에 발탁 될만한 선수가 단 한명도 없다 이말이죠. 예전에는 캠밸하고 콜이 발탁 되었는데 둘다 이번 여름에 떠났으니 아스날 팬들은 이제 잉글랜드 대표팀 경기 보는 재미가 상당히 사라진것이죠.

그렇다면 첼시는?

그렇지 않아도 주장 테리에 램파드에 조 콜에 브리지에 그리고 라이트 필립스까지! 지금까지 무려 5명이나 있었는데 이제 애슐리 콜까지 합하면 6명이라서 지금 안도라 & 마케도니아 전을 위해 발탁된 대표팀 선수 중에서 지금 현재 첼시가 많은 선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아스날은 이제 1에서 0로 바뀌고 말았고요.

지금 아스날 보니까 예전의 "외국인 군단" 으로 유명했던 첼시가 생각 나지만 그나마 첼시는 아스날에 비해 잉글랜드 선수가 좀 있었으니...!!!! (예 => "악동" 데니스 와이즈)

아스날은 이제 잉글랜드 선수에게는 관심도 없나? 티오 월콧도 페넌트 처럼 떠날것이 뻔 한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터키로 간 이나모토! 이 의미는... arrow_downward 밥티스타 9번 받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