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가장 큰 문제는 발전이 없다는 점인 듯
플라멩구에서 뛰던 시절이랑 지금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스피드는 빠른데 드리블은 생각보다 투박하고 패스 창의력 떨어지고 마무리 슛팅력도 좀 복불복 느낌?
냉정히 말하면 플라멩구 시절에도 포텐이 그렇게 대단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뭔가 번뜩이는 게 부족하다고 항상 생각했었거든요
플라멩구 시절에서 3년 지났나요? 그대로네요. 가장 빠르게 플레이가 성장할 나이에 3년째 답보 상태라는 것은 유망주에게 큰 위기인 거죠
그리고 카르바할 빈자리가 공수에서 정말 커보입니다. 카르바할이 없으니 오른쪽 수비에서 커버범위가 좁은 게 너무 약점으로 작용하고 공격에선 우측 전개가 사라졌습니다. 오픈 공간이 나도 바스케스가 어이없는 크로스로 기회 날려먹더군요
댓글 4
-
Vanished 2020.10.28캐첩론에 의하면 한번 터지면 팍팍 터지는게 골이긴 한데 이 친구는 아깝게 안들어가는게 아니라 그냥 어림도 없는 슛팅과 플레이를 하니 캐첩이 터질지에 대해 심각한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
라그 2020.10.28브라질 리그때는 잘 모르겠는데, 레알 와서는 많이 늘었다고 봅니다. 발전이 없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
10하메스 2020.10.2818-19에시즌에 비해 크게 변한건 없는듯요
-
호날우도 2020.10.28골결과 오프더볼 무브, 위치선정 등은 노력한다고 개선되기 힘든 요인들이죠.
그건 그냥 타고난 재능이 있어야....
개선이 계속 안되고 답보 상태인 부분은 패스라고 생각합니다. 패스를 어찌 그리 엉뚱한 곳, 허무한 위치로 하는지...그리고 패스질 자체도 안좋죠..
그래서 제 결론은 머리가 즉 지능이 매우 떨어지는 선수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