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르카] 하키미의 전철을 밟을 수도 있는 레길론

Benjamin Ryu 2020.07.19 21:00 조회 3,203 추천 3

 

[마르카=호세 펠릭스 디아스] 레알 마드리드의 왼쪽 풀백인 세르히오 레길론은 이번 시즌 세비야에서 완벽한 시즌을 즐겼다. 세비야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본선 진출 자격을 얻었고, 레길론과 그의 동료들은 오는 8월에 열리는 유로파 리그 왕좌의 재탈환을 노리고 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에서 세르히오 레길론의 미래는 미스테리로 남아있다. 그리고 그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 인터 밀란으로 이적한 아슈라프 하키미의 전철을 밟을 수도 있다.

 

이 에스파냐 선수는 현재 세비야에 집중하고 있지만, 그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란 불가피한 상황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에 다시 선수를 매각해야만 할 필요가 있고, 18,000만 유로를 벌어들일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 선수를 영입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하고 있다.

 

현재 세르히오 레길론은 이번 시즌 에스파냐 대표팀에 소집됐기까지 했지만, 아직 데뷔전을 치르지 못했다.

-

-

-

어느 정도 예상하는 부분이기도 했고, 이번 시즌 페를랑 망디의 맹활약도 크죠. 솔직히 레길론이나 하키미 모두 이번 시즌 주전으로 활약했는데, 망디가 사실상 주전이 된 현재 시점에서 레길론이 다시 와서 경쟁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기도 하고요. 특히, 레길론 플레이 스타일 특성상 토니 크로스와 호흡 문제도 적잖이 있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 왼쪽 풀백 자리는 그리 걱정은 안 합니다. 마르셀루가 떠나냐 남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떠난다고 해도 백업으로 쓸 수 있는 선수들이 좋으니까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프란 가르시아가 있고, 또 후베닐 A에서 기대를 모으는 미겔 구티에레스도 있습니다. 둘다 정말 좋은 선수들입니다. 전 가르시아의 오버래핑 능력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은데, 미겔이 피지컬적인 플레이에 장점을 가진 선수라서 미겔에게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20/07/18/5f12221f22601d886e8b45db.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주관적인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얘기 arrow_downward 벤제마 어찌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