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호나우도-아드리아노 스왑에 합의

니나모 2006.08.31 11:51 조회 1,33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가 호나우두를 친정클럽 인테르 밀란에 내주는 조건으로 아드리아누를 받아들이는 스왑딜이 원칙적으로 합의되었다고 한다.

카데나 세르 라디오의 인터넷 사이트는 "레알 마드리드와 인테르가 조건에 합의했다"라고 보도했다.

레알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브라질 대표팀 스트라이커 아드리아누를 오랫동안 동경해온 것으로 전해진다.

2002년 월드컵 우승을 맛 본 호나우두는 2008년까지 순연봉 750만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남겨두고 있지만 지난 월드컵 이후 왼쪽 경골 수술 후 몇 주간 훈련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

-AFP-

참조: http://www.cadenaser.com/articulo/deportes/Reyes/Adriano/pueden/ser/Real/Madrid/proximas/horas/csrcsrpor/20060830csrcsrdep_12/Tes

카데나 세르에 들어가보니 레알은 아드리아누, 레예스를 영입하고 호나우두, 밥티스타를 보낸다고 나와있네요. 호나우두-아드리아누 스왑, 레예스-밥티스타+현금.. 몇시간 후에 공식 발표한다는데..사실이라면 마지막날 과연 충격적..

-푸투 nuno님-

흠...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모라띠의 호나우도사랑은 엄청나다는 말밖에는...

불과 어제였나 그제였나에 아드리아노가 인테르에 남아서 행복하다는 말을 했었는데

이게 과연 정말 성사될런지 의문이군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이제 딱 하루 남았습니다 arrow_downward 그라베센 셀틱 이적 완료 오피셜 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