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잡소식들

토티 2020.06.30 21:28 조회 2,293 추천 3

오스카르 로드리게스(22) 영입전에 불이 붙었습니다. 비야레알, 레알 소시에다드, 세비야 등 라리가 팀들이 영입에 앞서는 것으로 보였으나 밀란도 가세했고, 잉글랜드(울버햄튼, 본머스), 독일(샬케) 팀들도 달려들었다고 하네요. 구단이 요구하는 이적료는 1,000~1,500만 유로로 낮은 수준이지만 바이백 조항+소유권 50%가 조건이라고 합니다. (via MARCA, Onda Cero)


쿠보 타케후사(19)는 다음 시즌에도 임대 보내기로 구단이 결정했습니다. 유럽대항전 경험을 쌓게 하는 것이 목표인데 레알 소시에다드가 지목되었습니다. 혹 밀란이 유럽대항전 출전권을 따내면 또한 가능성 있는 행선지라고 하네요. (via AS, Cadena SER)


밀란이 자주 등장하네요. 루카 요비치(22) 영입 물밑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앞서 보도된 대로 선임대 후이적 조건을 원하며 최대 5,000만 유로까지는 생각하고 있다네요. (via Coriere della Sera, MilanNews, Corriere dello Sport)


아슈라프 하키미(21)가 이적을 결심한 이유는 출장 기회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키미는 구단에 “카르바할 아래에서 배울 준비가 아직 안 됐다”고 말했고 구단도 카르바할 주전이 확고한 상황에서 선수 입장을 존중해 이적을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via AS, MARCA)


라요 바예카노 소속 마리오 데 루이스(18)라는 골키퍼를 영입한다고 합니다. 4년 계약. 스페인 U-18에 뽑혔으며 최근에도 라요 1군에 들었을만큼 기대가 높은 유망주라네요. 저는 모르는 선수인데 현지 유스 호사가들이 아주 대단히 좋은 영입했다고 호들갑 떠는 거 보면 그런가봅니다. (via AS, MARCA)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이정도면 만족이네요 ㅋ arrow_downward 내일 새벽, 사실상 리그결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