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슈포르트 버저 독점] 레버쿠젠, 하베르츠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의 첫 오퍼 거절

떼오 2020.06.17 11:58 조회 2,553


헤이코 오스텐도르프

하베르츠의 계약기간은 2022년까지이며, 올해 여름에도 레버쿠젠에서 뛰게 된다면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그가 레버쿠젠에 머물거나 바이언 또는 도르트문트로 이적하는 것은 현재 현실적이지 않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하베르츠는 스페인으로 이적하고 싶어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하베르츠에게 전념하고 있는 가장 뜨거운 후보이며, 레버쿠젠에게 첫 제안을 했다. 하지만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레버쿠젠이 설정한 100M 유로의 이적료에 가깝지 않으며, 그의 측근에게도 하베르츠에 대한 관심을 알렸다.


하베르츠는 토니 크로스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싶어하며 그는 모드리치를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바르셀로나와 첼시 또한 하베르츠에게 관심이 있으며, 첼시는 하베르츠 영입을 위해 100M 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한다. 


첼시는 캉테 또는 조르지뉴의 판매를 통해 이적료를 충당하길 원하며, 아브라모비치는 하베르츠에게 직접 연락하기도 했다. 하지만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첼시보다 하베르츠에게 더 매력적이다.


+레버쿠젠 관계자가 어제 인터뷰를 통해 하베르츠가 이번 여름 떠날 수도 있음을 시사했음


출처: 스포츠버저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atm 파티는 우리팀 클라스로 별로 일까요? arrow_downward 745일 뒤에 생기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