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벤제마 "리옹에서 은퇴, 와이낫?"

hellostranger 2020.04.18 09:24 조회 2,799


"리옹으로 돌아가는거? 자주 듣는 말이다. 사람들은 안다 나와 리옹이 얼마나 가까운 사인지."

"지금 당장 리옹으로 컴백하는 건 불가능하다 난 세계 최고의 클럽에 있고 할게 많으니까. 근데 리옹으로 돌아가 은퇴하는 거, why not?"

"어쨌든, 리옹으로 돌아갈 것이다, 축구 선수로서든 아니든."

"함께 했던 선수들 중 베스트 3? 어려운 질문이다. 너무 많다."

"프랑스에선 주닝요와 실뱅 윌토르와 뛰는 걸 즐겼다. 마드리드에선 굿 플레이어들이 많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라모스... 3명만 꼽는건 힘들다. 내겐 정말 훌륭한 선수들과 뛸 기회가 있었다."

"물론 난 리옹맨이다 그리고 형제들은 리그 1을 즐겨본다. 리옹의 빅게임을 향한 접근법이 맘에 든다, 그들에겐 그 어느팀이든 이길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때때로 약팀을 만나서 지기도 한다. 그게 날 더 화나게 만든다!"

"유벤투스전 승리? 놀라지 않았다, 진심으로. 챔스에서 리옹에 승리를 거두는 건 매우 힘들다. 그들의 홈에선 더더욱."


https://www.goal.com/en/news/i-will-come-back-to-lyon-benzema-hints-he-could-retire-at/ofwzbmvc79mo19h4av0j0qcfb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발베르데 \"지단은 친구처럼 말을 건다\" arrow_downward 선수단 정리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