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 "시즌 최악의 경기였으며 전적으로 내게 책임이 있다"

hellostranger 2020.03.09 08:29 조회 3,208




"형편없는 경기였다. 전반 or 후반 모두 안좋았다. 많은 실수들을 저질렀고 볼을 여러번 놓쳤다. 적합한 레벨을 유지하지 못하면 상황은 어렵다."


"오늘 모든게 부족했다. 시즌 최악의 게임이다. 우리에겐 에너지, 풋볼, 점유, 공격성이 없었다. off day였고 이런 일은 벌어질 수 있다. 내게 책임이 있다. 우린 화를 낼 수 없으나, 행복하지 않다."


"경기를 나쁘게 시작했다. 시작은 나쁘게 할 수 있지만 그 시작을 바꿀 수 있는 45분이 있는데 우린 그러지 못했다. 설명할 길이 없다. 그것만이 문제가 아니다."


"우린 킵고잉 할 것이다. 해결책들이 있다. 지금껏 우린 굿 시즌을 보내왔다. 좋은 점들도 나쁜 점들도 있다, 하지만 우린 나아갈 수 있다. 승리할 자격이 없었다. 부끄러운 일이며 우린 모든걸 분석해야한다."


"11경기가 남았고 라리가 타이틀을 위해 싸울 것이다. 이번 경기로 인해 우리가 라리가를 잃진 않을 것이다. 오늘 우린 승리할만큼 충분하지 못했다."


"선수들을 비난하진 않을 것이다. 난 그들과 죽을때까지 함께다. 내가 비난받을 적임자다."




https://en.as.com/en/2020/03/09/football/1583708662_064420.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라모스 \"디스 이즈 풋볼\" arrow_downward 눈치없이 지단 변호 한번 하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