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엘 베르나베우] 이스코, 아자르 공백을 완화시킬 맨시티 & 바르샤전 지단의 무기

hellostranger 2020.02.25 20:42 조회 3,112 추천 1



Isco, la alternativa a Hazard

이 전 말라가 선수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베스트 선수들 중 하나다. 이 '22'는 2013년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후 자신의 최고의 순간들을 보내고 있다; 11월 PSG전까진 선발로 출전하지 못했던 힘겨운 시간이 지나가고 말이다.

이 전 말라가 선수는 최근 몇 달 간 정말 롤러코스터 같은 상황을 겪어왔다: 고정 교체 자원과 이적 가능성이 있었던 자원에서 중요한 선수가 됐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았다, 그는 더 힘겨운 시간을 맞이해야만했다. 바로 그건 아자르의 리턴이었고 그 리턴은 이스코의 좋은 상황을 다시 시험에 들게 했다, 코파 델레이 경기 결장은 상황을 좀 더 타이트하게 만들었으며 이 전 말라가 선수는 출전 시간을 잃을 수 있었다.

이 모든것에도 불구하고, 이 '22'는 주저하지 않고 확고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 레반테전에서, 그는 또 한번 마드리드 최고의 선수들 중 하나였다, 그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약간의 추락을 했고 바르셀로나에게 라리가 선두를 내주긴했지만 말이다.

이스코는 지단이 만들어낸 에코 시스템에서 핵심이다; 점유, 컨트롤 그리고 공격시 창조성. 이 전 말라가선수는 척추 라인과 공격 라인을 연결할 수 있다. 이번 시즌 그가 활약을 하기 시작한 후로 많은 경쟁을 겪고 있진 않다,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부상으로 빠져있으며 루카 모드리치는 반드시 관리가 병행되어야하기 때문이다.

아자르가 그에겐 최고의 라이벌이었으나, 이 벨기에인의 부상은 또 다시 이 '22'를 강력하게 만들었다. 이스코는 지단이 보유한 '7'과 가장 가까운 유형의 선수다: 왼쪽 윙 or 센터 포워드 뒤에서 뛸 수 있다. 공격 소울을 보유한 미드필더이자, 반대로, 파고들어가는 걸 좋아하며 드리블, 오버플로우 그리고 동료들에게 파이널 패스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도 있다. 벤제마에게 필요한 퍼펙트 파트너다.

지단은 이번 시즌의 방향성을 다시 잡기위해선 이번주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바르셀로나전에서 이 전 말라가 선수의 좋은 폼을 반드시 활용해야한다. 중요한 밤들에서 이스코 자신만의 빛을 뽐낼 기회를 보유하고 있는 2번의 중요한 경기들인셈이다.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토너먼트 단계이자 시즌 2번째 맞는 엘클라시코란 사실은 이 메렝게 프로젝트가 성공이냐 혹은 실패냐를 분명하게 정의할 수 있다.


https://www.elespanol.com/elbernabeu/futbol/20200224/isco-arma-zidane-paliar-hazard-barca-city/469953190_0.amp.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베일 소집 arrow_downward [오피셜] 기성용 마요르카 자유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