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반 "아틀레티코 탈락?…역사적인 일"

아우구스토 갈반(20)은 ESPN BRAZIL과의 인터뷰를 가졌다. 갈반은 이번 시즌 카스티야에서 쿨투랄 레오네사로 임대되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어떻게 나를 발견했냐고? 나는 카타르에서 열린 U-17 토너먼트에서 그들과 마주쳤다. 우리는 3-2로 이겼고, 눈에 띄었다. 그 후 스카우터는 시즌 내내 나를 지켜보고 제안을 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첫 달은 부상을 몇 번 입었기 때문에 조금 복잡했다. 다른 문화에서 축구하는 법을 배워야 했기 때문에 더 빨기 적응하기 위해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플레이 스타일을 익히기 시작했다."
"나는 퍼스트 팀과 여러 차례 훈련을 하고 연습경기를 하게 됐다. 긴 시간 동안 카세미루, 마르셀루와 함께 훈련해서 매우 좋은 경험이었다. 이것은 도움이 되며 그들은 나에게 참고가 되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된다."
"쿨투랄 레오네사? 카스티야에 있을 때 그들과 경기를 했었고 우리는 비겼었다. 그들은 이번 시즌 팀을 재건하고 있었고 나에게 관심이 있었다. 나 또한 임대에 관심이 있었다. 정말 좋은 기회였다."
"(코파 델 레이 32강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탈락 시킨 거? 역사적인 일이었다. 우리 팀은 새로 결성됐다. 우리는 최선을 다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축구는 이런 일이 있기에 아름답고 역사와 우리의 기억에 남을 것이다."
발번역&의역: 로얄이
댓글 5
-
외데고르 2020.02.04레알은 임대가서 성공하는애들을 좋아하지
-
freo 2020.02.04누구냐 넌..
-
Ibrahimovic 2020.02.04에펨에서도 랜덤 포텐인지 이따금씩 좋게 나오던걸로 기억
-
JorgeMendes 2020.02.05쿨투랄 레오네사...최근 5년 이내에 코파에서 레꾸꼬를 모두 상대했는데 결국 꼬마를 탈락시켰더군요.
-
IscoAlarcón 2020.02.05대성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