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르카] 시메오네 "발베르데의 태클 덕분에 레알이 이겼다"

디펜딩챔피언 2020.01.13 17:22 조회 4,119 추천 5
https://amp.marca.com/futbol/supercopa-espana/2020/01/12/5e1b9156e2704e6d7a8b45a4.html?__twitter_impression=true


* 스페인어를 영어로 구글 번역 후 제가 한국어로 번역했습니다. 의역 다수. 지적 환영 *


"발베르데의 마지막 태클 덕분에 레알이 이겼기 때문에 모두가 그의 MVP 수상을 납득할 것"

"AT는 바르샤와 레알이라는 세계 최고의 두 클럽을 상대로 연달아 경기를 치뤘다. 우리는 그 두팀과 각각 챔스, 유에파 슈퍼컵, 코파델레이 결승전에서 맞부딪쳤고 3승 3패의 결과를 얻었다. 오늘 적어도 정규경기 90분간 패배하지 않았고 이 정도 수준의 경기력을 낼 수 있어도 기분이 좋다. 축구의 세계에서 때론 이길 때도, 질때도 있다. 그게 축구가 진정 아름다운 이유다."

"발베르데의 마지막 태클은 오늘 경기중 가장 중요한 장면이었다. 나는 그가 퇴장당하고 나갈 때 '걱정하지 마라. 그 순간 누구라도 너처럼 했을거다' 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해야했을 일을 했을 뿐이다. 그의 출전정지 징계가 얼마나 나올지 보자."

"타지에서 치뤄진 경기였음에도 AT는 현지팬분들에게 정중한 대접을 받았다. 그럼에도 세계 어디를 가든 AT는 객원이다. 우리는 바르셀로나를 응원하는 45000명 관중과 또 레알을 응원하는 45000명 관중 앞에서도 대등하게 싸울 수 있는 강한 정신력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 부분이 나는 자랑스럽다."

"오늘 경기력이 바르셀로나전때보다 더 좋았다. 초반 35분 경기를 잘 운영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력이 나아졌다. 후반전에 몇번 좋은 찬스가 있었으나 쿠르투와 골키퍼의 선방이 있었다. 그러나 경기 전체로 놓고 봤을때는 페데리코 발베르데의 태클이 가장 중요한 장면이었고 그 장면이 승부를 결정했다."

(후략)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수페르코파 결승 발베르데 스탯 arrow_downward 쿠르투아 칭찬을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