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적시장 오픈

토티 2020.01.01 14:41 조회 3,225 추천 2
1월 이적시장이 열렸습니다. 구단은 추가 영입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지단은 선수단이 시즌 도중에 바뀌는 걸 원치 않으며 방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에 대한 결단은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바예호는 울버햄튼이 계약해지에 동의한다면 독일이나 스페인으로 재임대될 것이고 브라힘, 마리아노도 출장 기회를 위해 떠나야 합니다. 두 선수 모두 관심 가지는 팀은 있습니다. (via MARCA)

리옹이 마리아노 임대를 노립니다. 계약이 가능해지면 구단은 임대료도 받지 않을 것이며 연봉 일부(200만 유로)만 리옹이 보조하면 보내줄 의사라네요. (via Le Progrès)

외데고르의 2년 임대를 오는 여름에 파기할 경우 위약금 400만 유로가 발생한다는 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파기하더라도 비용은 없으며, 단지 여름에 복귀시킬지 여부가 내부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고 하네요. (via MARCA, COPE)

나폴리가 1억 유로를 책정해놓은 파비안 루이스에 대해 구단은 상한선을 8,000만 유로로 보고있다고 합니다. 나폴리와의 재계약 협의는 더이상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via Cadena SER)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꾸준히 포그바에 대해 의심스러운 한 팬입니다.. arrow_downward 트라오레: 레알 마드리드 갈 수 있으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