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르카] 모드리치는 빅경기 벤치 신세가 편치 않다

hellostranger 2019.12.29 19:09 조회 2,985 추천 1



루카 모드리치는 레알 마드리드가 실망스러운 시즌 캠페인을 보냄에 따라 씁쓸함을 느끼며 지난 시즌을 마무리했다.


이번 시즌, 모드리치는 잘못된 걸 바로잡고 그의 베스트로 돌아오길 원했다 그리고 팀이 굿 폼에 접어든 후로 그 역시 제자리를 찾았다.


하지만, 빅매치가 다가오면 이 크로아티아인은 스타팅 라인업에 들지 못했다.


그는 올해가 끝나가는 동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PSG or 바르셀로나전에 선발로 나서지 못했다.


모드리치는 PSG와의 1차전을 부상을 이유로 결장했으며 마드리드에서의 리턴 매치에서는 벤치에 들기만 했다, 아틀레티코를 상대로 그리고 엘클라시코에서도 그랬다.


이는 돌파구 같은 시즌을 보내면서 진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는 페데 발베르데의 폼과도 상당수 관련있다.


모드리치는 이 상황을 바로잡길 원하며 매경기 선발로 나서야함을 증명하기 위해 매 트레이닝 세션에서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


어쨌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그의 7년하고 반이란 시간 동안 벤치 신세는 그에게 익숙한게 아니다.


지네딘 지단은 모드리치가 벤치라는 입지를 받아들이지 않은 점에 기뻐하고 있다 그리고 물론 머지않아 이 미드필더에게 기회는 주어질 것이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12/28/5e07aa7dca4741a83a8b45b3.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오피셜] 홀란, 도르트문트 이적 arrow_downward 1년도 안된 신입한테 왜 이리 가혹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