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일의 트레이드로 에릭센 + £25.7M을 제시할 토트넘

Ruud Moon 2019.12.28 14:23 조회 3,291 추천 2
Gareth Bale TEAMtalk

엘 데스마르크의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은 다음 달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25.7M 파운드를 베일의 트레이드로 제시할 예정이다.

27세의 에린센은 오는 여름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고, 조세 무리뉴와의 대화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을 떠나겠다는 뜻을 굳혔다.

무리뉴 감독은 에릭센과 나눈 대화를 언론에 공개하지 않았지만, 에릭센이 토트넘을 나가겠다는 사실과 원하는 장소가 레알 마드리드라는 사실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다.

더선은 레알 마드리드가 베일의 트레이드를 받아들일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그 이유로, 현재 베일의 시장 가치는 약 34M유로로 평가 받고 있으며, 그의 60만파운드 주급 계약은 아직 2년 반이나 남았다는 것을 강조했다.

베일의 비싼 주급을 감당할 수 있는 구단은 전세계에 몇 개가 되지 않는다.  게다가 중국으로의 이동은 중국 리그에서 외국인 선수에 대한 2백만 파운드 연봉 제한 규정이 신설되면서 현실화되기 어려워졌다.

베일은 지난 여름 중국으로의 이적이 거의 완료되었었다.  완료 직전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이 계약을 취소시켰었다.

이제 베일에게는 북런던으로 돌아가는 카드가 생겼다.  그와 무리뉴와의 대화에 따라 이 드라마의 결말이 달라질 것이다.

원문 보기

(기사작성=레알매니아 뉴스 스태프 Ruud Moon)

ⓒ 레알매니아 / 본 기사의 상업적 이용을 금하며, 타사이트로의 펌은 작성자의 허락하에 가능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맨시티전 쉽지 않겠네요 arrow_downward 다음시즌 영입 선수가 누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