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이적에 가까운 그라베센 & 임대에 가까운 우드게이트

Legend Raul 2006.08.29 07:01 조회 1,530
먼저 그라베센은...

오늘 스카이 스포츠 뉴스에 그라베센이 나왔는데 어디에 있는것이 나왔나면 샐틱 홈 구장이 있는 글라스고에서 발견이 되었는데 그 이유가 샐틱하고 계약을 하기 전에 일단 메디컬 테스트를 받으러 왔다고 하네요. 일단 그의 자리에는 불가리아 출신의 페테로프가 있는데 그는 어쩌면 옛 보스인 마틴 오닐하고 같이 뛰러 아스톤 빌라에 갈수도 있다면서 그 자리에 그라베센을 넣으려고 하네요.

Thomas Gravesen in Glasgow
글라스고의 한 병원 앞에서 발견된 그라베센!

이제 떠나는것이 확정적이니 그동안 뛰어줘서 고맙다는 말과 함께 고든 스트라칸 밑에서 열심히 해주었으면 합니다. 샐틱에서 성공을 하려면 일단 올드 펌 더비 전에서 잘해줘야 하는데...

그라베센의 서명을 받으려고 뉴캐슬, 볼튼, 미들스보로 그리고 그의 전 소속팀이 었던 에버튼이 나섰으나 결국 챔피언스리그 축구가 보장 되어있는 샐틱을 선택했네요.

그렇다면 우드게이트는?

국경넘어 미들스보로에 가서 포츠머스 전이 있기 전에 미들스보로 관계자하고 만나고 떠난 장면이 스카이 스포츠에 나왔으며 미들스보로에 이어 그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뛰었던 뉴캐슬로 가서 임대와 관련해 말을 나누었다고 하네요.

그가 우리에게 돌아오든 말든 그거에 관계없이 어디를 가든지 간에 잘해줬으면 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아침부터 별로인 소식 arrow_downward 포츠머스와 & 아스날 여자 팀 스코어가....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