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힘들었던 싸움..그래도 이겼잖아?

RM_Moomin 2019.11.30 23:28 조회 2,676 추천 4
오늘 경기는 평소와는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우선 발베르데와 바란을 내리고 베일 선발과 이스코를 오른쪽에 공격적으로 그리고 마르셀루를 기용했습니다. 아마 앞으로의 연전(엘클을 포함)에 휴식과 후보의 컨디션을 위함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벤제마와 카세미루의 풀타임은 예상치 못한 접전으로 아쉽죠.

1. 베일 - 오늘 오른쪽은 베일보다 카르바할이 모든 방면에서 더 보였습니다. 더 이상 월클도 아닌 흔한 300억 짜리 윙으로 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정말 바스케스와 비교해도 나은 점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2. 모드리치 -  모드리치의 체력으로 직선적인 모습을 기대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전반전에는 모드리치다운 모습이 나왔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눈물이 나더라구요.. 좋아하는 선수인데 안타까웠습니다. 추가적으로 카세미루의 체력 문제가 보이는 장면도 이있어 걱정이 됩니다.

3. 5백을 뚫기 위한 지단의 강수 - 오늘 가장 눈에 띈 변화는 공격시 모든 포지션의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했죠.  카르바할의 골 그리고 마르셀루의 오늘 위치가 이를 잘 보여준다고 생각하고요. 우리팀이 최근 5백과 같은 완전 눌러 앉은 팀 상대로 크로스 이외에 공격패턴이 부족했고 최근 이를 타파해준 발베르데가 빠져 미드필더진에서 직선적인 움직임이 없는 오늘 경기에서 한가지 해결책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4. 밀리탕을 많이 기대하고 있는데 든든한 모습에 기분이 좋습니다. 이스코도 폼이 많이 올라온거 같고요.  아레올라는 백업 키퍼로 매우 만족이네요 ㅎ

+) 오늘 경기는 원정에서 폭우와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은 선수들을 기용하여 여러 위험순간을 버티고 승리했다는 점에서 경기력이 매우 만족스럽지는 못 할 수 있지만 이런 경기에서 이겼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고 오늘 3점이 후에 순위 경쟁에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루카 모드리치는 이제 선발로 쓰기 힘드네요 arrow_downward 밀리탕 피지컬이 엄청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