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아슬라니: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큰 성공을 원한다

로얄이 2019.09.12 21:29 조회 2,491 추천 3


CD타콘 소속의 코소바리 아슬라니는 아틀레틱(Athletic)과의 인터뷰를 가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큰 성공을 거두길 원한다. 이 구단은 미래가 밝지만 시간이 걸릴 것이다."

"협상 테이블에 다른 대형 구단들의 제안들도 있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제안은 처음부터 팀을 도울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가능성이자 기회라고 생각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작은 성공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은 큰 성공을 원한다. 개인적으로, 팀을 돕는 것은 큰 도전이라고 보았다. 나는 이 구단이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매우 흥분되며 모든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길 원한다."

"우리 팀에는 국가대표급 선수가 5~6명 있다. 구단이 선수들을 더 데려오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필요하다."

"큰 구단에서 뛰다가 이곳에 와서 몇몇 어린 선수들이랑 뛰는 건 분명히 다르다. 하지만 이 구단을 선택할 때 흔하지 않은 가능성 같은 걸 느꼈다."

"내년에는 (이 팀이) 레알 마드리드가 될 것이고, 구단은 성장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이 될 것이다."

"나는 단지 그들 역사의 일부가 되어 가능한 한 그들을 돕고 싶을 뿐이다."

"나는 전성기에 있었고 이것은 모험이었다. 그러나 나는 모험을 좋아하고 그것이 선수로서 발전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도전을 좋아한다."

"분명 나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고 가장 큰 경기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이것을 밝은 미래를 가질 새로운 팀과 함께 하는 새로운 리그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분명한 선택은 아니겠지만, 이번 기회에 구단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큰 구단들이 여성 팀을 만드는 것은, 축구를 하는 어린 소녀들의 사고방식을 바꾸어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와 같은 그들이 좋아하는 팀을 위해 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할 것이다."


출처: 아틀레틱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

arrow_upward 발베르데까지 근육부상으로 이제 남은건 크, 카, 하 셋이네요 arrow_downward 진짜 하메스랑 이스코랑 퓨전해서 1명의 선수였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