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포그바, 뎀벨레, 산체스, PSG 이외 뉴스 (네이마르 추가)

AlbertCamus 2019.08.29 21:46 조회 3,034 추천 1

1/ 프렌치 성애자는 아직도 포그바를 원한다.

마르카에 의하면 레알의 감독은 아직도 포그바를 요구하고 있는걸로 알려졌다. 하지만 상황은 바뀌지 않았다. 맨유는 200M 유로를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포그바는 간지나는 흰 유니폼을 입고 싶어하지만 빠따를 맞고 싶지 않아 소속 구단과의 줄다리기는 피하고 싶어한다. 어찌됐든 지단이나 포그바는 서로를 원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9월 2일까지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2/ 인테르에 도착한 77ㅓ억

알렉시스 산체스 사가가 끝났다. 스카이 이탈리아에 따르면 맨유와 인테르는 합의를 맺었고 이 서른살의 성공적인 커리어의 칠레산 공격수는 수요일 오후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밀라노에 도착했다. 산체스가 살아난다면 인테르의 공격력은 무시무시해질 것이다(?).

3/ 11d는 바르셀로나를 떠나기를 거부한다.

네이마르 딜의 결정적인 키를 쥐고 있는 이 선수는 바르셀로나에서 행복하며 트레이드의 희생자가 되고 싶지 않다. 텔레푸트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에이전트는 오스만은 바르셀로나에서 100프로 만족하고 있고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반드시 꼬ㅇ오옥 성공할 것이다라고 덧붙혔다.
아직 며칠간의 여유가 남았지만 지금까지의 상황으로 봤을땐 뎀벨레 측의 입장을 바꾸기란 불가능해 보인다.


추가---------------------


MAJ à 16h10 : selon Di Marzio, un accord existe entre les deux clubs pour un deal comprenant du cash, Rakitic, Todibo et le prêt de Dembélé, qui n'a toujours pas donné son accord. Sur RMC, le PSG a démenti tout accord avec le Barça pour Neymar. Le Barça a lui démenti aussi tout accord via Mundo Deportivo, qui précise que les deux clubs continuent de négocier actuellement depuis Monaco.



디마르지오는 현금 + 라키티치 + 토비도 + 뎀벨레 임대가 포함된 딜에 두 클럽이 합의했다고 전했지만 아직 뎀벨레의 승인을 받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RMC에서 PSG는 합의설을 부인했고 바르셀로나 측도 문도 데포르티보를 통해 모나코에서 아직 협상 중이라고 부인함.



4/ 만두치킨이 땡기는 PSG.

네이마르 카바니에 이어 음밥페 마저 누워있는 상황에 PSG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스카이 이탈리아에 따르면 비안코네리 대표단들과 이미 회동을 가졌으며 크로아티아산 공격수는 고려를 해보기로 했다. PSG팬들은 만주키치가 너무 늙었다며 불만을 토로하는 중. 뭐여

물론 디발라와 에릭센도 주시하고 있다. 세리에산 이승우와 토튼햄을 떠나는것이 확실해진 이 바이킹의 후예는 PSG 팬들이 열렬히 환영할 것이다.

5/ 세비야의 마지막 퍼즐은 MD7?

세비야의 의욕 넘치는 스포츠 부장님이 공격력의 강화를 위해 MD7를 지목했다고 마르카가 전했다. 이 도미니칸 호날두는 비록 주전 경쟁에서 많이 밀려났지만 30M의 이적료를 책정한 레알과 협상을 할 것이다. 에이스 답게 5M의 고연봉을 받는 MD7이 부담스로운 이 중소클럽은 임대로 모셔오길 희망하고 있다. 

출저 Eurosport / L'equipe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19-20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포트 (오늘 새벽 추첨) arrow_downward 알파고님 충성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