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네이마르 사가를 보면서

한량 2019.08.28 19:00 조회 2,987
네이마르 사가는 조만간 옆동네로 가면서 정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대략 170M(2,300억)/2년 분할 + 뎀벨레(임대) 이런 느낌인거 같은데.. 공식발표가 나와야 알 수 있겠지만 주급 고려까지 했을 경우 정말 리스크가 큰 거래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네이마르 주급이 11~12억 가량이라면 (세전이겠죠?) 감봉한다고 해도 너무나 큰 비용입니다. 나이를 고려하여 4년 계약이라 생각했을 시 총 약 4,500억의 비용이 소모 되겠군요.

개인적으로 전 네이마르 실력과 마케팅 효과는 우리 신입생 아자르를 넘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계속 발생하는 부상 위치가 중족골이면 간단히 보면 발등에 위치한 뼈인데, 윙포워드로 스프린트가 필요한 선수라 좀 우려되는 상황이죠. 이 부분 부상의 경우, 피로골절로 인해 고생한다고 하는데 바르사나 우리 팀이나 참가하는 대회가 많은 팀들이죠.

따라서 내년에 코파도 열리고 바르사든 우리든 많은 대회를 거친다는 점에서 재발 가능성이 큰 폭탄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호나우두의 선례가 있어 어찌될 지는 아무도 모르겠지만, 현재 부상 리포트가 계속 올라오는 상황에선 아쉽지 않고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선수들이 아프고 싶어서 아픈 것은 아니겠지만, 유리몸은 이제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이정도면 정말 의료진 문제아닌가요? arrow_downward 마르카)레알,근 2년간 홈경기 기록 빅클럽들중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