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마르카) 현실적인 4명의 대체자

챔스5연패 2019.08.23 09:10 조회 3,510

나바스가 이 클럽을 떠나기를 원하면서 마드리드는 2주의 이적시장 마감전까지 백업 골키퍼를 찾고있다.

디에고 로페즈처럼 티봇의 세컨드 키퍼를 기분좋게 받아드릴 선수를 그들은 계약하려고 한다.   

 

 

 

유럽에 뛰고있는 4명의 선수를 알아보자 

 

 

페페 레이나 36

밀란의 키퍼로 이미 훌륭한 성과를 가진 선수다. 그는 돈나룸마의 백업 골키퍼의 역할을 기꺼이 수행한다.

 

윌리 카바예로 37

첼시 케파의 세컨드 골키퍼이다.  선수는 스페인에  경험이 있어서 좋은 선택이다.

 

마르턴 스테켈렌뷔르흐

그는 에버튼의  번째 골키퍼로 그는 이미 네덜란드 주전 골키퍼로 2010 결승전에 가본 경험이 있다. 그는 프랑스, 잉글랜드, 이탈리 그리고 네덜란드까지  경험이 있다. 그러나 스페인에서는 뛰어보지 못했다.

 

디에고 베날리오 

스위스 키퍼로  다른 선수이다. 그는 유럽의 경험이 있으며 팀에 맞는 선수이다.




---------------------------------------------------------------------------------------------


나바스가 진정 떠나기를 원하는가보군요. 사실 6월부터 매물로 내놨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다른 클럽들이 진지하게 문의가 안들어온걸로 알고있는데 그동안의 나바스 성품으로 비춰보건데 파리에서 생각보다 소속팀 골키퍼의 수준이 낮아서 급하게 개인적인 컨택이 왔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드리드 입장에서보면 루닌이 이적한지 1주일밖에 안된 시점이라 조금만더 빨랐다면 큰 문제없었을텐데 여러가지로 아쉽습니다. 


이팀이 찾는건 30대 중후반의 벤치에 있어도 군소리안할 골키퍼, 몇년전에 다시 돌아왔던 디에고 로페즈같은 선수를 찾고 있습니다. (근데 사실 로페즈는 주전아니었습니까?) 앞으로 짧게는 1년 길게는 2년까지 불만없이 티봇의 뒤를 지켜봐줄 선수, 다들 아시지만 티봇이 부상이 잦은 선수라 20경기 이상 뛸수도 있다는 생각에 너무 퍼포먼스가 떨어지면 안되는데 잘 영입했으면 좋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로카를 영입할 바이에른 뮌헨 arrow_downward 베일 계속 보고싶은분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