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네이마르가 바르샤 가면 우린 정말 바보되는거죠.

cubano 2019.08.11 09:03 조회 2,388 추천 8
당장 다가오는 이번 시즌이나 그 다음 시즌의 성적만을 걱정해야하는게 아닙니다. 당장 다음 시즌의 무관에 대한 걱정만으로 네이마으의 바르샤행을 결사반대하는게 아닙니다.

요 몇년간 바르샤가 천문학적인 이적료와 비용들을 퍼부으며 새로운 갈라티코 군단으로 급부상할 때 우린 스페인, 브라질 등 소위 미래를 대비하는 코인성(?) 투자에 집중을 했었죠. 바르샤 쟤네가 저러는거 메시 있는동안 뽕 다 뽑으려는 원나우 정책일 뿐이라고. 두세시즌 딱 눈 감고 메시 쇠락을 기다리며 버티면 우리의 코인들이 빵빵 터져서 다시 예전처럼 꾸레랑 차이 쭉쭉 벌릴 수 있다고.

하지만 네이마르가 바르샤 가는 순간 우리가 행복회로 돌리던 무리한 원나우 정책이 아니게 되요. 사실 바르샤가 뎀벨레나 데용 등에 엄청난 투자한 시점에서 단순히 원나우 위한 돈 뿌리기는 아니란걸 다 알고 있었겠지만 네이마르는 그 착각에 못을 박아주는 확실한 영입이 되는거죠. 메시 이후에도 바르샤은 계속 유럽 축구판 중심에 있겠다는.

음바페? 설령 바르샤가 이번 시즌에 네이마르 영입한다고 2, 3년 뒤에 음바페 쟁탈전에 참전 안할까요? 영입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네이마르는 데려와야 하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더이상 차이가 벌어져서 따라가기가 더 벅찬 상황이 와선 안되요. 결정적으로 절대 불가능하다 봤던 네이마르가 이렇게 구체적으로 손에 잡힐랑 말랑 하는 상황 자체가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페레즈는 싱글 벙글일듯 arrow_downward [RMC, 레퀴프, 르파리지앵] 레알 마드리드, 네이마르 영입 협상 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