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로메오 아그레스티] 포그바는 레알의 탑 타깃

하키미 2019.06.21 20:49 조회 3,245 추천 3
https://www.goal.com/en-gb/news/real-madrid-make-pogba-their-top-target-as-they-cool-interest-in-/h6omcl7hd0aj17t3azp8tyciw

크리스 보아케스 (골닷컴 맨유 전담 기자)
로메오 아그레스티 (골닷컴 유벤투스 전담 기자)

레알 마드리드는 에릭센에게 오랫동안 큰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지네딘 지단이 좋아하는 포그바를 영입하기 위해 그의 영입의사를 철회했다. 

그러나 그들은 포그바를 위해 그들의 스쿼드에 자리를 만들고, 재정상태의 균형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그의 영입에 때를 기다릴 것이다.

유벤투스는 포그바의 복귀를 원하고 130~140M의 공식 오퍼를 준비하고 있다. 

스포츠 디렉터인 파비오 파라티치는 목요일에 사리를 그들의 공식 감독으로 발표하면서 포그바에 대한 경외감을 드러냈다.

"포그바는 물론 우리가 좋아하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포그바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로 남아있고, 포그바는 그들의 움직임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이미 이적시장에서 300M 이상을 지출한 레알 마드리드는 포그바를 데려오기 위한 비드를 하기 전에 현재 그들의 관심을 판매쪽으로 돌렸다. 

골닷컴이 이전에 보도한 것처럼, 지네딘 지단은 7월 9일 그들의 프리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13명의 선수들을 처분하려 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을 맨유에 넘기려고 하고 있지만, 솔샤르는 어린 선수들을 원하고 베일을 영입하려 하지 않는다.

현재, 맨유는 지네딘 지단이 그들의 19/20 시즌을 위한 스쿼드를 보강하고 있다는 것을 예상하고 있고, 포그바를 붙잡기 위해 더 많은 돈의 재계약을 준비하거나, 아니면 최소한 그들의 상황에 따라 움직일 것이다. 

솔샤르는 팀의 모든 이적작업이 프리시즌 시작일인 7월 1일 이전에 마무리되기를 원했고 그들의 스타플레이어에 대한 불확실성은 그들이 편안해하는 시나리오가 아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가 일을 처리해야 할 상황에 처한 이상, 맨유는 포그바 사가가 더 진행되기 이전에 레알 마드리드가 선수를 판매하기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중미 영입은 가능할까요? arrow_downward 토레스 은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