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우리 팀 거절하고 도르트문트 간 공격수 근황

Benjamin Ryu 2019.06.13 14:41 조회 3,087
https://www.realsociedad.eus/es/noticias/detalle/la-real-sociedad-ficha-a-alexander-isak

기억하실 분들은 아마 기억하시겠지만, 2017년 겨울 이적 시장 때 우리 팀이 스웨덴에서 뛰고 있었던 알렉산데르 이사크 영입에 뛰어들었고 합의 직전까지 갔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거래가 좀 늦어져서 당시 골닷컴 에스파냐의 알베르토 기자에게 "이사크 언제 옵니까?"하니까 "글쎄, 내 생각에 걔 안 올 것 같은데?"라고 답해주더군요. 그 말 듣고 좀 기분이 묘해서 지켜봤는데 얼마 후 이사크가 우리 팀 말고 도르트문트 갔더군요.

그런데 이사크가 도르트문트로 이적한 이후 토마스 투헬 감독이 "난 그 선수가 누군지 모른다. 우리 팀이 영입했다는 소식을 TV를 통해서 봤다" 뭐 이렇게 말했던 걸로 아는데 저 발언 이후 이사크는 철저하게 기회를 못 받았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 거의 기회를 못 얻어서 이번 시즌 후반기에 에레비디시의 빌럼 II으로 임대를 떠났고요.

성적 보니 빌럼에서는 엄청 잘했더군요. 에리디비시에서 16경기 동안 13득점 7도움이나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 잘 했습니다. 그런데 도르트문트는 이사크에게 기회를 주기보다 레알 소시에다드로 매각했더군요. 계약 기간은 2024년까지고 이적료는 650만 유로입니다.

1999년생으로 아직 어린 선수이기에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많은 기회를 얻어 급성장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다음 시즌 얼마나 잘할지 지켜봐야 겠군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멘디 오피셜 떴군요 arrow_downward 이적시장 중간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