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페레즈 능력에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챔스5연패 2019.06.08 13:08 조회 2,236 추천 1
15-16시즌 이후로 보드진이 무능하여 뻘짓도 참많이하고 필요한 영입도 미뤘었지만
지단의 지휘와 선수단 클래스로 전무한 챔스3연패를 이뤄냈죠.
그러나 여러가지 이유로 감독도 지쳐떠나고 에이스도 떠난 상황에서 보드진은 다시한번 큰 뻘짓을 해서 시즌 중 감독 교체만 두번하는 참으로 우스운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당연하게도 비난의 화살은 회장을 포함한 보드진에게 향합니다. 



그러나 챔스탈락 후 빠르게 지단을 다시 데려오고, 선수단 케미를 망치는 베일의 빠른 손절, 밀리탕의 빠른영입, 주장의 이슈에 대해 현명한 인터뷰로 여론을 바꿔놓습니다. 
그리고 프리시즌 전 요비치, 아자르 영입을 오피셜로 만들고 이제 포그바, 반디빅, 에릭센등등 새로운 선수 영입을 하는 듯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라모스 관련 인터뷰 후에는 보드진에 대한 비난도 줄어든 상태입니다.



페레즈 회장이 실수도 자주 하고 자기 고집도 있지만 위기의 상황에서 행하는 수가 고단수임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상 독재체제를 구축했다는 비판도 많지만 능력있는 회장임은 바르샤팬들도 인정하는 부분이고 전임 회장생각하면 차라리 종신하시는게 낫지않을까.....생각도 됩니다. 




그건 그렇고 이제 마지막 퍼즐이 남은거 같은데 신 판타스틱 4(외데고르, 비니시, 브라힘, 호드리구)를 중용할것인지 포그바를 포함한 핫한 선수들을 데려올지 지켜보면 될 거 같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지금 우리팀이 유럽 축구판에서 자금력으로 몇번째 정도 될까요? arrow_downward 정확한 이적료나 나왔으면 좋겠네요